장진표 명품 코믹극의 부활!

 

김수로프로젝트 12

 

연극 <택시 드리벌>

 

9월 공연 화려한 캐스팅 대 공개!!

 

 

충무로 히트제조기 장진 감독과 대학로 신흥강자 김수로 프로듀서의 만남!

연극 <택시 드리벌> 역대 캐스트를 잇는 막강 캐스팅 화제!!

연극 <택시 드리벌>1997년 초연 이래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아 2000, 2004년 두 번에 걸쳐 앵콜 공연된 바 있는 영화감독 장진의 대표적인 작, 연출 극으로 오는 9, 무려 11년 만에 김수로 프로젝트로 부활한다.

이번에 김수로 프로젝트의 열두 번째 작품으로 선보이는 연극 <택시 드리벌>(연출 손효원)97년 최민식, 2000년 권해효, 2004년 정재영, 강성진의 주연으로 작품의 완성도와 재미를 검증 받은 바 있는 장진 감독의 극작을 원작으로 한다. 실제 택시기사였던 장진 감독의 아버지를 통해 직접 보고 느낀 경험을 코믹하고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장진 감독만의 맛깔 난 대사가 돋보이는 코믹극이다.

연극 제목이기도 한 택시 드리벌은 주인공 덕배가 자신의 직업인 택시 드라이버를 잘못 발음한 데서 붙은 이름으로 팍팍한 도시에서 살아가는 현대 소시민의 군상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연극, 뮤지컬, 무용, 전시 등 16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공연 계 흥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수로 프로젝트의 김수로 프로듀서가 올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택시 드리벌>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가진 건 택시뿐인 39살 노총각 택시 기사 덕배김민교 박건형 김도현

 

 

(왼쪽부터 덕배역 배우 김민교 박건형 김도현)

 

강원도 화천에서 서울로 올라와 가진 것이라고는 택시뿐인 39살 노총각 택시 기사인 덕배 역에는 코미디 프로그램 <SNL>,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연극 <서툰사람들> 외에 영화와 예능까지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민교와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헤드윅>, <디셈버>, <모차르트> 등을 통해 흥행성을 입증한 믿고 보는 배우 박건형이 합류를 결정했다. 또한, 뮤지컬 <드림걸즈>, <셜록홈즈>, 연극 <데스트랩> 등에서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 김도현이 같은 덕배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주인공인 역대 덕배역을 거쳐 간 최민식, 권해효, 정재영, 강성진에 이어 4덕배역을 김민교, 박건형, 김도현 트리플 캐스트가 책임지게 됐다.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남보라 김예슬 김주연

 

 

(왼쪽부터 화이역 배우 남보라 김예슬 김주연)

 

주인공 덕배의 비운의 첫사랑 화이역에는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사랑만 할래>와 영화 <용의자>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남보라와 함께 신인배우인 김예슬과 김주연이 역대 화이역인 엄정화, 신유진, 이민정 등과 함께 4화이역으로 낙점되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우연히 덕배의 택시에 타게 되는 어깨1,2,3’ 김수로 강성진 임철형

 

 

(왼쪽부터 어깨1’역 배우 김수로, ‘어깨2’역 배우 강성진, ‘어깨3’역 배우 임철형)

 

우연히 택시에 타 덕배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며 웃음을 유발하는 감초 역할인 어깨역은 97년 신하균, 주진모가 데뷔한 기념비적인 역할이며, 2000년에는 김수로가 맡은 바 있다.

이번 연극 <택시 드리벌>에서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할 어깨1’ 역에는 2000년에 이어 두 번째 같은 역할을 맡은 배우 겸 프로듀서 김수로와 함께 뮤지컬<아가사>, 음악극 <유럽블로그>, 연극 <이기동 체육관>등 에 출연해 특유의 여유로움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 박준후가 캐스팅됐다.

또한, ‘어깨2’ 역에는 2004년 주인공 덕배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연기파 배우 강성진이 김수로와의 의리를 지켜 세 번째 김수로프로젝트에 출연을 결정했다. 그와 함께 코미디프로그램 <SNL>, 연극 <서툰사람들>, <밑바닥에서>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펼친 배우 박준서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마지막으로 어깨3’ 역에는 연극 <데스트랩>과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미녀는 괴로워> 등을 통해 배우와 연출로서의 역량을 동시에 발휘하고 있는 배우 임철형과 연극 <헤비메탈 걸스>, <이기동 체육관>에 출연한 배우 김동현이 같은 어깨3’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막강 캐스팅으로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연극 <택시 드리벌>은 오는 91일부터 1122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연극 <택시 드리벌> 작품 개요

작 품 명 | 택시 드리벌

극 작 | 장진

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연 출 | 손효원

출 연 | 김민교 박건형 김도현 남보라 강성진 박준서 임철형 정상훈 김동현

서지유 채동현 홍희원 류경환 김아영 박준후 박채원 안두호 김국희

길하라 박혜진 김예슬 김주연 김수로

공연기간 | 20150901() ~ 20151122()

공연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공연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88-1555

주최/제작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나무액터스,윌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