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7년 한국뮤지컬대상 최우수작품상,극본상,연출상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한밤의 세레나데>는 '식구를 찾아서'팀이 만든 창작뮤지컬로 인터넷 심야방송을 운영하던 '지선'이 방송중 감전사고를 당하면서 1973년 음악다방 쎄시봉에서 자신의 엄마와 아빠를 만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7080세대가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과 분위기와 음악으로 추억속으로 관객들을 감동시키고 젊은 관객들은 싱어송라이터 '지선'의 똘끼충만한 연기와 노래와 기타실력에 감탄하게 만든다.
‘삼땡’등  노처녀 ‘지선’이 맛깔나게 부르는 뮤지컬 넘버는 관객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들로 70년대 LP판을 추억하게  만든다.


'지선'의 엄마는 가수로 아빠와 듀엣으로 레코드사 계약을 앞두고 '지선'을 임신한 사실이 발각되어 엄마는 하차하고 아빠는 인기 상승하다 방송국으로 이동중 교통사고로 사망한다.홀로 남은 엄마는 순대집을 운영하면서 지선을 대학까지 보낸다.
자신이 한번도 보지도 못한 아빠와 엄마의 사랑이 눈앞에 현실로 나타나고 힘들게 자신을 키운 엄마에 대한 지극한 정성을 알게 된 지선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엄마와의 행복한 날을 기약한다는 내용으로 모녀간의 사랑을 재미있게 풀어 나간다. 지선’의 아빠이자 1970년대 세상 어디에도 없을 로맨티스트 ‘박봉팔’역은 연극 <프라이드>, <히스토리보이즈>의 이명행이  처음 뮤지컬에 도전해 오버 액션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을 웃긴다.씬스틸러 멀티맨 역할은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의 이상은과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김성현이 초.재연에 이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지선 역에는 락그룹 ‘뷰렛’의 보컬이자 뮤지컬 <정글라이프>, <노트르담 드 파리>의 문혜원배우가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 간다.또한 박지선 역은 뮤지컬 <빨래>, <주유소습격사건>의 김영옥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그외 엄마‘박정자’역에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에서 귀여운 할머니 ‘지화자’를 연기했던 유정민과 뮤지컬 <심야식당>의 오차즈케 시스터즈 차청화가 더블캐스팅되었다.
5월 31일까지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2278-5741

 

 

 

 

[오늘의 출연 배우]

 

 

[무대]

 

 

 

 

 

[커튼콜 사진]

 

 

 문혜원 배우

 

 

 

 유정민 배우

 

 

 

 

 이명행 배우

 

 

 

 김성현 배우

 

 

 

 

 

 

 

 

 

 

 [티켓]

공연명:뮤지컬 <한밤의 세레나데>
공연장:아트원씨어터 2관
공연기간:2015년 3월 20일(금) ~ 2015년 5월 31일(일) (*프리뷰 3/20~3/25)
공연시간:평일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6시 30분 / 일 오후 3시 (월 쉼)
티켓가격:R석 40,000원 / S석 30,000원
관람연령:만 8세 이상 관람
러닝타임:100분 (인터미션 없음)
크리에이티브팀:작/연출_오미영,작곡/음악감독_노선락,프로듀서_오준석 조한성 우종필,무대디자인_박찬호
               조명디자인_김성구,음향디자인_김성욱,의상디자인_최세연,영상디자인_오진아,무대감독_박기남
               기타지도_홍석현,조연출_박정현,사진_최용석,디자인_예인,기획_이은주 강한솔
출연진:김영옥,이명행,이상은,유정민,문혜원,차청화,김성현
주최/제작:극단 오징어, 기초공연활성화추진단
주관:MJ PLANET, Story P
후원:바이올푸드
공연문의:MJ PLANET(02-2278-5741)

 

 

(사진제공:MJ PLANET)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