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100% 그 남자의 발칙한 유감,연극<썸걸(즈)>!

영민은 결혼을 앞두고 과거 애인들을 호텔로 불러 들인다.일명 '정직 프로젝트'로 자신의 과거지사를 청산하고자 하는 목적이다.잘못된 점은 정중히 사과를 한다는 것인데,호텔로 불려 온 애인들의 반응이 재미가 있다. 100%공감하는 내용들이라 이 연극에 관객들의 반응이 좋은 것이다.
하지만 영민의 속내는 다르다.영민은 유명한 소설가로 또 다른 자신의 소설을 위한 기획된 포장이 아닐까?
영민은 여자들의 공분(公憤)을 사기에 필요 충분한 조건을 가졌다.

경우에 따라 과거 애인들에게 '같이 낙원으로 가자'는 등 달콤한 속삭임을 서슴지 않는다.
남자들의 여자를 대하는 감정을 잘 드러내 보이고 있는 연극<썸걸(즈)>는 <썸걸'(즈)>의 미도 버젼이 유명 여배우라면 영민을 유명 소설가로 대비 시켰다.

 

영민이 만나는 네명의 애인은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수줍고 순종적인 첫사랑 상희,거침없고 자유분방한 태림,출판사 대표의 아내이자 담당 교수였던 미숙 그리고 쿨하고 세련된 레지던트 소진이다.
비슷한 데라고는 전혀 없는 네 여자의 공통점은 이별에 대한 통보조차 받지 못한 채 실연 당한 ‘영민’의 옛 연인들이다
마지막 의사인 소진을 만나면서 영민은 온갖 너스레를 피운다.하지만 당당한 그녀는 잊어 버리고 잘살고 있는데 왜 나타나 아픈 상처를 들쑤시냐고 반문한다.나쁜 남자와 정상적인 여자가 보여 주는 절정의 순간이다.물세례도 받고 애인은 떠나 가지만 그는 또 다른 이중성을 보인다.
연극<썸걸(즈)>와 <썸걸'(즈)>는 나쁜 남자의 모습과 나쁜 여자의 모습을 서로 상이하게 보여 줌으로써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흥미로운 연극이다. 대학로 둥숭아트센터 소극장에서 7월20일까지 공연된다.
공연문의 연극열전 02)766-6007

 

 

 

 

[오늘의 배우]-정상윤

 

 

[커튼콜 사진]

상희 역(이 은)

l

태림 역(김나미)

 

 

미숙 역(태국희)

 

소진 역 노수산나 배우는 초점이 안맞아 패~쓰

 

 

 

 

[티켓]

 

공연명

연극 <썸걸()>

공연기간

201456()~2014720()

공연장소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시간

평일 8, 3· 6, 3

[64(), 66() 3, 6]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시간

90

닐라뷰트 (Neil Labute)

연출

이석준

출연

정상윤, 최성원, 태국희, 김나미, 이은, 노수산나

제작

맨씨어터

홍보마케팅

연극열전

문의

02-766-6007

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