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전"탄생비화, 사극 팩션뮤지컬 <균>!

 


서울시뮤지컬단이 2014년 상반기 정기공연으로 2013년 CJ문화재단의 신인 공연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뮤지컬 부문 선정작인 뮤지컬<균>을 무대에 올렸다.
뮤지컬 <균>은 조선 중기 광해군 통치 하, 동시대를 산 ‘허균’, ‘유희경’, ‘이매창’의 관계와 역사적 발자취에 재기 넘치는 상상력을 더하여 창조한 『홍길동전』의 탄생비화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꿈꾸며 가슴을 울리는 영웅의 이야기로 꾸몄다.
한국적인 정서를 진하게 담은 뮤지컬 <균>은 동시대를 살았던 실존인물에 애틋한 상상을 더하여 새롭고 매력 있는 캐릭터로 재창조 하여 현재의 우리에게도 따뜻한 위로와 자유의 향기를 불어 넣는다.


겹겹이 얽힌 영상이미지로 마치 홍길동전의 탄생비화의 신비감을 드러내려는듯한 이미지 영상과 함께
시작된 공연은 국법으로 금지된 비밀시문모임 "풍월향도"를 배경으로 급진적인 혁명가이자 최고의 문장가인 자유로운 영혼 ‘허균’, 천민으로 났지만 사대부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뜻과 문장을 지닌 천민시인 ‘유희경’, 부안삼절 중 하나로 기생임에도 불구하고 시문에 능한 예인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이매창’이 주요 인물로 등장해 수백, 수천의 백성들이 읽고 새로운 시대를 꿈꾸게 될 『홍길동전』을 만들고 유포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보여 준다.
여때까지 볼 수없었던 조선시대 작가들의 이야기에다 사랑을 살포시 얹은 소재로 관객들에게 상상의 나래와 함께 그 재미를 더하고 있는 뮤지컬<균>은 서울시뮤지컬단 배우들의 집단 안무와 가창력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뮤지컬<균>의 관람료는 3만원~5만원이며 공연시간은 평일 저녁 8시 시, 토요일 오후 3시, 7시, 일요일 오후 3시이며, 월요일은 쉰다.

문의 02-399-1114.

 

 

 [뮤지컬<균>포스터:간 프로덕션 제공]

 

 

[오늘의 출연 배우]

 

 

[줄거리]

 [출처:인터파크]

 

[커튼콜 사진]

 

 

 

 

 

 

 

 

 

 

 

[티켓]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

공연일시

2014614() ~ 2014713()

평일 8토요일 3, 7일요일 3(월요일 공연 없음)

장 소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관람가격

R5만원 S4만원 A3만원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시간

150(인터미션 20분 포함)

출연진

이경준,한일경,박정아,유미,박봉진,왕은숙, 권명현, 주성중 등 서울시뮤지컬단

제작진

연출 문삼화, 극작 하경진, 작곡 장영지(사운즈가든)

주최/제작

()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

홍보마케팅

간 프러덕션 070-7519-9734

공연예매

세종문화회관 02-399-1114 www.sejongpac.or.kr

인터파크 1544-1555 www.ticketpark.com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