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파이 프로젝트 7번째 음악 앨범 [고백하기 좋은 날] 21일 공개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전하고 있는 유니파이 프로젝트 일곱 번째 이야기 고백하기 좋은 날이 오늘 21일 정오를 통에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누군가를 좋아하는 떨리는 마음으로 어떻게 고백을 할지 고민하며 널 향한 나의 멜로디와 같은 가사를 통해 순수하고 풋풋한 마음을 노래로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지금까지 발매한 음악과는 달리 이번 곡은 일렉트릭 팝음악으로 경쾌하고 세련된 건반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며 몽환적인 보이스 컬러가 곡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곡이며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시도의 결과물이다.

 

또한 유니파이 프로젝트 보컬 수빈의 호흡을 던지며 독백을 하는듯한 멜로디컬한 벌스, 그리고 감미로운 코러스가 밴드 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청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곡은 행복한 나를 음악으로 익숙한 에코’(ECO) 의 리드 보컬 송지영의 보컬 라인 편곡으로 곡의 깊이와 완성도를 높였다.

 

다이내믹한 댄스팝적인 구성에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곡을 통해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모든 이들의 고백이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사진제공: 유니파이뮤직

Posted by 무림태풍
,

웹드라마 주연배우 이송이 ‘연애를 시작해’ 행복해

 

 

배우 이송이는 제이엠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정읍시가 공동기획.제작하는 1호 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주연 이송이, 유찬, 박세중)의 주인공을 맡는다
이송이는 “세계문화유산 무성서원의 홍보대사로써, 정읍을 대외적으로 널리알리고 지역발전의 동력으로 활용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며, 정읍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따뜻한 도움으로 인해 촬영내내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송이는 “정읍시는 시장님을 비롯한 시청관계자분들, 정읍시민 모두가 참 정이 많고, 열정적이며 따뜻하다고…”전했다. 극중 이송이는 누리역을 맡는다. 상대역은 향기이다.
정읍의 향기를 온누리에 알리기를 바라며 지은 이름으로, 정읍의 발전과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연애를 시작해’는 정읍을 배경으로 20대 사회초년생 누리가 꿈을 찾기위해 여행을 떠나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호기심 많고 스윗한 누리와 무뚝뚝하지만 따뜻한 향기가 만나 서로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는 성장 로맨스를 그려냈다.
 제작사 박정옥 부대표는 ‘연애를 시작해’ 촬영은 작년 가을부터 겨울까지 성황리에 마쳤으며, 편집 또한 무사히 완료했다고 밝혔다. 

 

정읍시 웹드라마에 참여할수있게 기회를 주신 정읍시 유진섭시장님과 정읍시청관계자분들과 촬영에 협조해주신 시민여려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정읍시 곳곳이 주요 무대인 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를 통해 정읍의 방방곳곳이  네티즌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관광을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눈으로 떠나는 관광의 재미를 가져다 줄 것 이라며,

 

코로나 종식의 날을 함께 고대하며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문화 역사와 향기 가득한 정읍시를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읍시는 정식으로 웹드라마 홍보를 네이버TV( tv.naver.com/jmline ) 와 카카오TV ,유튜브에 송출할 예정이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