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헤이걸스’가 19일 MBC M, MBC 에브리원 의 음악방송 ‘쇼챔피언’에 출연한다.

 

 

18일 SBS MTV '더쇼' 출연뒤 연이은 활동으로 '쇼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헤이걸스는 신곡 ‘아이쿠’의 컨셉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기존 헤이걸스만의 청량감과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 더불어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헤이걸스만의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헤이걸스는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으로 인터뷰, 온라인 공연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 역시 소통돌답게 유튜브 스트리밍 또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한편 헤이걸스가 출연하는 '쇼챔피언'은 19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모아이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인조 '앵두 걸스', '디스코' 열풍으로 5월에 핫 데뷔 선언   

 

 

별사랑이 몸담았던 혼성 그룹 제이모닝 여성 멤버 '쟈밍, 앵두, 서현'이 3인조 '앵두걸스'를 결성 활동에 나섰다.

 

글로벌 그룹으로 유명한 '제이모닝'의 색다른 매력으로 뭉친 레트로 여신들 ‘앵두걸스’가 준비하는 첫 싱글 '디스코'는 제목에서 풍기듯이 흥겨움 그 자체로 무장했다. 

 

지난 2020년 5월 29일 발매된 '콸콸콸'을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그룹 ‘제이모닝’의 '쟈밍, 앵두, 서현'이 180도 변신 ‘앵두걸스’를 결성 또 한 번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디스코 음악을 장착하고 돌아온 것이다.

 

소속사 'KMB컴퍼니'는 ‘앵두걸스’의 데뷔 신곡 '디스코 (DIsco)'에 대해 "모든 디스코 장르의 기반인 ‘유로 디스코’에 80년대 레트로 감성 가득한 ‘레트로 팝’ 장르를 가미한 곡으로 스윙 계열 브라스가 돋보이는 경쾌한 비트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데뷔곡 '디스코(DISCO)'는 절제된 멜로디를 주축으로 '앵두걸스'만의 새로운 디스코 장르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미스 트롯 2에서 상당한 두각을 보였던 '별사랑'이 제이모닝의 디제잉으로 활동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앵두걸스'는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하며 기대를 받고 잇는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밴드 활동 모습에서 180도 반전된 귀여운 매력과 과즙미 넘치는 톡톡 튀는 퍼포먼스로 무장한 ‘앵두걸스’의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모습은 온라인과 각종 방송 커뮤니티로 우선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소속사 측에서는 "앵두 걸스의 야심 찬 신곡 '디스코 (DIsco)'는 오는 5월 24일 낮 12시를 기점으로 온라인을 통해 음원을 선보일 것이다."고 피력했다.

 

 

앵두걸스 (쟈밍, 앵두, 서현) / KMB컴퍼니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

레이디스 코드 소정,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부른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보컬 '소정'이 참여한다.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박철, 연출 권석장, 제작 JS픽쳐스·이엘라이즈)는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 바우(정일우 분)가 실수로 옹주 수경(권유리 분)을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소정이 부른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1 ‘단 하루만은 심장박동과 같은 도입부를 지나 후반부에서는 시원하고 강렬한 에너지가 인상적인 모던락(Modern Rock) 풍으로 '바우' '수경'의 첫 만남에서부터 이들의 미묘한 감정이 묘사되는 장면에 등장하는 곡이다.

 

알쏭달쏭 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두 사람의 마음과 운명을 암시하는 섬세한 노랫말과 도입부의 세련되고 절제된 감성, 후반부 호소력 짙은 감성이 공존하는 이 곡은 싱어게인 TOP4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소정이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의 포문을 여는 이 곡의 작사/작곡은 이번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강희찬과 미끼(정재우)가 힘을 합쳐 '보쌈' 표 모던락(Modern Rock)을 완성했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1 ‘소정(레이디스 코드)’ 단 하루만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