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오프모임을 통해 만났던 홍보단원분들도 많았지만 이번 모임은 좀더

많은 홍보단원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로 2011년을 장식하는 마지막 오프모임이기도 했답니다.

2011.12.10 토요일 오후 12:30부터 JW메리어트호텔에서

시작된 모임은 담소와 메인 양식 요리

2011년 외환카드사이버홍보단활동 영상 관람

2011년 10월및11월 활동에대한 시상식과

단체사진을 끝으로 공식적인 모임이 오후3시에 종료되었지만

우리중 1기를 주축으로 창단 운영진인 박차장님과

2차 호프집에서 담소가 이루어졌습니다.

사실 내년에는 시상에서 빠지는 명예졸업회원이라

눈치가 보여 오프모임에 이제 그만 나가려 했는데

그래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더 열심히 해야 겠다고 생각한 하루였습니다.


원형테이블에 지정된 좌석에 도란 도란 모여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 좌석에는 홍보단의부행장님을 제외한 최고 결재권자안부팀장님과

1기 회장을 맡았던 찐빵님 그리고 나

언파랑님,세도치맘화연님,저아저아님,마이콜님

그리고 부행장님이 같이 자리를 하셨답니다.


드디어 메인양식 코스요리가 등장했답니다.

연어요리입니다.

어째 침 넘어 가시죠.꿀~~꺽


이번엔 스프입니다.

옥수수,조개살등이 들어 있어 씹히는느낌이 평소 먹던 호텔의

다른 스프와는 대조적이었어요.



메인 요리입니다.

큰 새우,스테이크,감자,호박,살짝 구운 토마토 등

스테이크는 제 취향과는 좀 달랐어요.

제 나이가 있어그동안 많은 호텔 코스 요리를 먹어 봤지만

점수를 좀 깍고 싶군요 ㅎㅎ

준비해주신 운영진에는 좀 미안하지만뭐~

운영진이음식을 만드는건 아니잖아요.

그래도 이렇게 호텔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결정하고 실행해주신것만 해도

너무 감사한 일이 잖아요.


디저트로 나온 파이에요.

그리고 커피를 마신 다음 잠시 5분간 휴식을 취하고

2011년 활동 사항 영상이 공개되었답니다.

저기 블로그 운영진 실장님이 설명해 주시고 계십니다.



외환카드사이버홍보단을 잘 설명해주고 있어 한컷 준비했답니다.


그동안 많은 홍보단원들이 네이버 블로그 "화니의 스마트한 카드생활"블로그에

소개되었군요.

저는 저기 첫줄 좌측에서 5번째랍니다 ㅎㅎ
























이 수많은 그림은 운영진에서 우리에게 특별히 작가분이 그려 주신

캐리커쳐를

선물로 주신겁니다.

저 어때 비슷한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 촬영이있었습니다.

외환카드사이버홍보단 만세!

제가 1기였으니내년 명예졸업이후에도 계속 많은 기수가 외환카드의

발전을 위해 지속되는 홍보단이 되면 좋겠네요.

수고해주신 운연진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2012년에도 계속 고고씽 ~하자구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