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4회 [사진으로 본 한국,한국인]사진 공모전 시상식&
대한민국사진포털 공감포토[제1기사진기자단]발대식에 다녀 왔습니다.

[사진으로 본 한국,한국인]사진 공모전은 13년만에 다시 부활되었다고 하니

그 의미가 크다고 하겠네요

그리고 대한민국사진포털 공감포토[제1기사진기자단]은

저희가 올해 처음으로 시작됩니다.

2012년에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것입니다.

공모전 시상식 장면입니다.

차관님이 시상을 해주고 계시는 군요.

저 뒤에 꽃들고 계신 이쁘고 키 크신 분이 우리 기자단 담당 사무관님.

사실 좀 의외였어요.

사무관하면높은 직급으로 알고 있는데,직접 하시더라구요.

뭐 발로 뛰는 공무원의 모습을 본거 같았어요.

이날 사진 대상에는 [조선소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조선소에 실제

근무하시는 분이 200만원의 대상 수상금을 받으시더군요.

아~~부러워요^^ ㅋㅋ

돈도 돈이지만 얼마나 기쁘시겠어요.


우리가 받은 위촉장

정부산하기관에서 위촉장 받기는 처음입니다 ㅎㅎ

우쭐 우쭐~~~!


선물로 이쁜 헤링본 카메라 가방을 주시더라구요.

아내가 가방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헤링본가방 인증샷



그리고 이건 협력사인 삼성에서 대여해 준 삼성 NX-200카메라에요.

가볍고 앙증맞고 좋네요. 완전 좋아요 ㅎㅎ

협력사 출사때는 이 카메라로 전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오게 된답니다.

그리고 명함도 200장 지급해 주셨는데 그건 탑 시크릿입니다. ㅋㅋ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