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지, 단독 콘서트 My Diary 개최!

오는 30 티켓오픈

 

 

떠오르는 디바 정유지, 오는 8 31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배우 정유지가 오는 8 31, 9 1 양일간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최근 TV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배우 정유지가 오는 8 31, 9 1 양일간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이자 가수인 정유지의 단독 콘서트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정유지의 시원한 보컬과 폭발적 가창력을 직접 보고, 들을 있는 콘서트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MY Diary라는 제목과 함께 5인조 밴드로 구성되는 콘서트는 화려한 라이브 연주에 정유지의 보컬까지 더해져 더욱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꾸며질 전망이다. 정유지의 콘서트 'MY Diary' 배우이자 가수로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정유지의 매력과 색채를 오롯이 그려낼 전망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드림걸즈'에서 매력적인 음색과 넘버 소화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의 가능성을 입증한 정유지는 뮤지컬 '노트르담 파리'에서 매혹적인 집시 에스메랄다 역을 맡아 관객을 사로잡은데 이어, 최근 성료한 '안나 카레니나'에서는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증명한 있다.

 

뮤지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고 있는 정유지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화제가 됐다. 김현정의 혼자한 사랑 열창해 독보적 음색과 가창력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한편, 차세대 디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가슴이 뚫리는 듯한 고음과 들으면 잊히지 않는 매력적 음색, 화려한 퍼포먼스 능력까지 갖춘 디바 정유지가 꾸밀 단독 콘서트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8 31, 9 1 SH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배우 정유지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30 화요일 14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있다.

 

(사진제공: 큐로홀딩스컬쳐사업부 /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