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한지상!

3옥타브 넘나드는 성대 괴물로 비디오스타출연!

의외의 예능감으로 하드캐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한지상! ‘비디오스타출연! 남다른 입담으로 활약 예고!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의 배우 한지상이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연출 왕용범, 제작 ㈜뉴컨텐츠컴퍼니)의 배우 한지상이 오는 5일 오후 830분에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몬스터 특집에서 3옥타브를 넘나드는 성대 괴물로 출연한 한지상은 비디오스타에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입담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으며, 초고난도의 넘버로 익히 알려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넘버를 완벽 소화해 MC는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금까지 무대 위에서 보였던 진중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재치 있는 모습으로 녹화의 임한 것으로 알려져 의외의 예능감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강한 소신을 가진 군인으로 전장에서 빅터를 만난 후 그의 연구에 매료되어 조력자로 나서는 앙리 뒤프레역과 빅터의 피조물인 괴물역을 맡은 한지상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배우다.

한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