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한지상,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 뮤지컬과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연기력 인정받은 배우 한지상,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 

 

- 5 29 공식기자회견 통해 홍보대사 위촉  상영 프로그램 공개

 

(배우 한지상 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가 주최주관하는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ungmuro International Musical Film Festival 2018, CHIMFF 2018) 배우 한지상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한지상은 뮤지컬 <넥스트  노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데스노트> 등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한편,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색채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실력파 배우로 알려져 있다.영화제 사무국은 “영화와 뮤지컬  장르를 넘나드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역할을 다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입장을 밝혔다.

 

한지상은 창작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충무아트센터와 인연을 맺기도 했다.<프랑켄슈타인> 뮤지컬 전문공연장인 충무아트센터가 2014 개관 10년을 맞이해 창작뮤지컬의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제작한 작품이다. 초연부터  시즌 앙리 역을 연기해온 한지상은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앙리 장인'이라는 관객의 호평을 받아왔다.한지상은 오는 7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개막에 앞서 앙리 역으로 팬들을 찾아가는 한편, 영화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7 6 개막하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8 섹션, 35개의 작품으로 15일까지  10일간 열린다. 충무아트센터,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울 중구 일대 극장에서 만나볼  있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5 29 오후3 공식기자회견을 통해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는 한편, 홈페이지(www.chimff.com) 통해 상영 프로그램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CONTACT

홈페이지 chimff.com

트위터 twitter.com/chimff

페이스북 facebook.com/chimff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himff

포스트 post.naver.com/chimff_here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