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김보강, 뮤지컬 삼총사와 영화 머니백서 활약!

무대부터 스크린까지 악역 섭렵!

 

 

 

배우 김보강, 뮤지컬 삼총사서 매력적인 쥬샤크’, 영화 머니백서 악랄한 보좌관으로 활약! 무대-스크린 섭렵!

 

배우 김보강이 뮤지컬 삼총사와 영화 머니백에 출연하여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햄릿: 얼라이브’, ‘고래고래’, ‘올슉업’ 등에 출연한 김보강은 훤칠한 외모와 허스키한 보이스로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실력파 배우다. 김보강은 무대 뿐 아니라 KBS 드라마 미워도 다시 한번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로 브라운관에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이번에 영화 머니백으로 스크린까지 진출했다.

 

지난 12일 개봉한 영화 머니백은 이긴 놈이 다 갖는 세상에서 하나의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일곱 명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김보강은 극 중 문의원’(전광렬)의 보좌관 역을 맡아 손도끼를 들고 다니며 백사장’(임원희)을 위협하는 악랄한 악역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김보강은 최근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여리슐리외의 심복이자 근위대의 대장 쥬샤크역을 맡아 단순한 악역이 아닌 매력적인 악역으로 맡은 배역을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김보강은 이번 뮤지컬 삼총사에 뉴캐스트로 첫 출연해 탁월한 캐릭터 해석으로 작품에 신선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삼총사 못지 않은 화려한 검술 액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보강이 출연하는 뮤지컬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강렬한 악역을 섭렵한 배우 김보강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삼총사는 오는 5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