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리할아버지와 나] 이순재,신구,김슬기,박소담 출연 연극! 막바지 연습 현장 사진 공개

 

올겨울,  가족이 즐기는 유쾌한 연극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개막 D-10, 막바지 연습 현장 사진 공개!

이순재, 신구, 박소담, 김슬기

환상적인 연기 호흡! 기대감 물씬!

2017.12.15 개막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

 

:: 이미지 =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연습 현장 사진 | 제공 = 수현재컴퍼니 ::

 

오는 15 개막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개막을 열흘 앞두고 막바지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앙리 역의 이순재와 신구는 한순간도 긴장을 놓지 않으며 극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이고, 콘스탄스 역을 맡은 박소담과 김슬기는 상대 배역과 소통하고 합을 맞추며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다. 또한 대사 톤과 눈빛, 미묘한 감정선까지도 세심하게 연구하며 연기의 디테일을 만들어가는 이도엽, 조달환, 김은희, 강지원 배우는 실제 공연을 방불케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다.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 (Ivan Calbérac) 작품으로 2015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한  같은  영화로 제작되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은 고집불통 할아버지 앙리와 자유를 꿈꾸는 대학생 콘스탄스의 갈등과 소통, 그리고 성장을 그린다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연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있지만, 콘스탄스의 꿈을 응원하며 진솔한 멘토링을 아끼지 않는 앙리 배우 이순재, 신구 맡아 연기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열등감에 사로잡혀 있지만, ‘앙리 도움으로 꿈을 찾아가는 콘스탄스 배우 박소담, 김슬기 맡아 분한다. 앙리의 아들  배우 이도엽 조달환, 폴의 아내 발레리 배우 김은희 강지원 맡아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오는 12 15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에서 개막한다.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744-7661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장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

공연기간

2017 12 15 () ~ 2018 2 11 ()

공연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공연없음)
, 12/26(), 1/2() 공연 없음

티켓가격

R 60,000 / S 40,000

관람연령

 7 이상

러닝타임

110

이방 칼베락 (Ivan Calbérac)

각색,연출

이해제

출연

이순재/신구, 박소담/김슬기, 이도엽/조달환, 김은희/강지원

제작

수현재컴퍼니

후원

BC카드, 예술경영지원센터, 종로구청

홍보마케팅

드림컴퍼니

공연문의

02-744-766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