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세상의 눈으로 살았던 내 인생을 돌려 받겠다.
나는 그 어떤 세상의 말보다 내 생각을 가장 존중하겠다.
나는 나를 사랑하겠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겠다.
나는 나의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겠다.
-책속에서 빅터가 새로운 인생을 다짐하면서-

천재가 바보로 17년을 살게된 과정이 기가 막히고 어이 없지만
스스로 자신을 옭아매는 일이 얼마나 어리석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알게 해준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상처 받은 영혼도 자기를 믿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될것이다.
그리고 요즘처럼 자신을 포기하고 내동댕이 치는 세태에서는

더더욱 권장하고픈 책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