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 

개막 D-3, 특별한 관객 참여 이벤트 마련!

한발 빠른 티켓수령 이벤트 · Hot Spot 공유 이벤트

개막 전부터 관객 기대감 UP!

10.20() - 10.29() @대학로 일대

 

 

 

:: 이미지=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 관객 참여 이벤트 이미지 | 제공=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배우 이희준, 박진주가 내레이터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가 개막에 앞서 특별한 관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로드씨어터 대학로2>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관객 참여 이벤트는 두 가지다. 먼저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한발 빠른 티켓 수령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연 당일 티켓박스 오픈과 동시에 발빠르게 티켓 수령에 참여한 관객 5명을 선정해 50,000원 상당의 푸리 향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공연 기간 동안 매 회 진행되며, 사전 예매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공개와 동시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높이고 있다.

 

공연 속에 등장하는 대학로 Hot Spot을 공유하고, <로드씨어터 대학로2> 공연관람권을 획득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공개된 대학로 Hot Spot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그 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대학로 곳곳의 이야기를 체험하고, 대학로라는 공간을 새롭게 바라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대학로 활용 관객참여형공연 <로드씨어터 대학로2>는 관객들이 헤드폰을 끼고 내레이터의 목소리를 들으며, 대학로를 걷고, 느끼고, 체험하는 공연이다.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이머시브 연극(Immersive Theater)’의 개념을 활용한 신개념 공연으로, 2016년 초연 당시 ‘민트색 헤드폰’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대학로에 또 한번 센세이션을 예고한 올 해 공연에서는 대학로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일반인들의 삶에 초점을 맞춰 공감과 감정적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에 참여한 29명의 배우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극 속에 풀어내며 관객과 교감하고, 관객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내며 공연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로드씨어터 대학로2>는 오는 10 20일부터 29일까지 공연되며, 대학로 전역을 돌아다녀야 하는 만큼 편안한 복장과 신발은 필수이다공개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드씨어터 대학로2>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at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