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안경 다비치안경 선글라스 원플러스원으로 장만

 

"부평안경 다비치안경

선글라스 원플러스원으로 장만"

 

요즘 강한 햇빛으로 자외선에 의한

눈 보호가 필요한건 알고 계시죠.

자외선은 눈의 황반변성을 일으켜 잘못하면

시력을 잃을수도 있어요

피부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면 되지만

눈은 그러지 못하니 선글라스는 필수랍니다.

 

여행도 자주 가는 저로선

선글라스가 필요했는데 이번에 

부평안경 다비치안경에서

선글라스 1+1(원플러스원)행사를 하고 있어

아내와 저가 필요한 선글라스를 장만했어요.

 

 

부평안경

다비치안경 부평역점은

1호선 부평역 6번출구에서 횡단보도건너 우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건물 1층에 바로 보이는 곳이

다비치안경 부평역점이에요.

북인천우체국 옆이에요

 

 

 

 

다비치안경 부평역점에서는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도 1+1행사를

하고 있어요.

 

 

모든 팩렌즈도 50% 행사를 하네요

 

 

 

제가 필요한 선글라스

1+1(원플러스원)행사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2개가 99,000원이면

한개값으로 두개 장만하니 너무 좋네요

 

 

 

다비치안경 부평역점은

전국 정액 정찰제 체인이네요

 

넓은 매장에

바로 옆에는 카페도 있고

안경에 관한 제품도 많았어요

 

 

 

 

 

진열된 안경테

 

 

여기가

선글라스 1+1 행사를 하는 곳이에요

 

 

 

수입선글라스를  절반가에 살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왜냐하면 1개 값으로 2개를 장만하니 말이죠

 

 

 

검안실

 

 

이건 변색렌즈입니다.

변색렌즈는 실내에서는 그냥 안경으로

야외에 나가면 선글라스로 변색되는 렌즈로 요즘 유행이죠

 

렌즈 반을 종이로 가리고 밖에서 빛을

조사하면 이렇게 빛을 받은 부분이

색이 변하죠

 

 

택배 배달 등 실내와 야외를 자주 드나드는분은

이 변색렌즈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전 그냥 수입 선글라스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아내가 쓸 선글라스

 

 

제가 쓸 미러 선글라스

 

선글라스 벗어

거울처럼 사용하려고 이걸 장만했어요

 

 

 

부평안경 다비치안경

선글라스 케이스

등산갈때도 가방에 메달 수 있게 고리가

되어 있어요

 

쇼핑백에 넣어 아내에게 선물도 주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왔어요

 

집에 와서 선글라스 끼고

기념으로 촬깍!

 

선글라스 1개 값으로 2개 장만할 수 있는

다빈치안경 부평역점 좋네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81

다비치안경
032-527-2003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