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에게 삼일간의 비 가 내렸다...

 

연극<3일간의비>가 선택한 국내명품 초연캐스트 공개!

최재웅-윤박-이윤지-최유송-이명행-서현우

 

 

( CAST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최재웅 윤박 최유송 이윤지 이명행 서현우)

 

악어컴퍼니는 오는 7월, 국내 초연을 준비중인 연극<3일간의비(원제 Three days of Rain>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2003 토니상 수상자인 미국의 유명 극작가 리차드 그린버그의 작품인 연극<3일간의비>는 줄리아 로버츠, 콜린퍼스 제임스 맥어보이 등 해외의 내로라하는 스타배우들이 잇달아 출연을 하며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 국내 초연의 연출은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역량으로 연출력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배우 오만석이 맡았으며, 최재웅, 윤박, 최유송, 이윤지, 이명행, 서현우 등 6인의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었다.

 

연극<3일간의비>는 1995년과 1960년대의 다른 두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우연히 발견한 일기장을 통해 과거의 진실을 들여다 보는 작품이다. 리차드 그린버그 특유의 은유적이고 함축적인 언어를 통해 인물간의 섬세한 감정을 풀어나가는 서정적 작품으로, The Telegraph지는 이 연극을 최근 몇 년간 발표된 가장 뛰어난 미국 연극 중 하나 라고 평가하기도 하였다. 특히 출연배우들은 낸과 라이나, 워커와 네드, 핍과 테오의 현재와 과거의 캐릭터를 모두 1인2으로 소화하며,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극<3일간의비>가 선택한 해외 톱스타 캐스트!

 

1999년, 콜린퍼스-데이비드모리세이-엘리자베스맥거번

2006년, 줄리아로버츠-브래들리쿠퍼-폴러드

2009년, 제임스맥어보이-나이젤하먼-린제이마샬

***

드 그린버그가 전하는 모든 감정들은 진실되고 순수하여,

어떤 배우라도 도전하게 만들 것이다.

-Broadway World-

 

 

30대 모범적인 가정주부 낸과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그녀의 어머니 라이나 역에는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윤지가 연극<클로저>이후 4년 만에 무대로 돌아오며, 섬세하고도 깊은 연기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 최유송이 같은 역에 더블 캐스팅됐다. 언더스터디로는 배우 유지안이 참여한다.

 

자유로운 방랑자 워커와 그의 아버지 네드 역에는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연극<거미여인의 키스> 이후 6년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오는 배우 최재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연극 <관객모독>, <망원동 브라더스> 등을 통해 꾸준히 관객과 소통해온 배우 윤박이 낙점돼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연극 <수탉들의 싸움>, <프라이드> 등 매 출연작마다 극찬을 받아 온 국내 공연계 캐스팅 0순위에 손꼽히는 배우 이명행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최근 칸 영화제에 초청된 단편영화 백천의 주연을 맡았던 신스틸러 서현우가 쾌활환 성품의 핍과 그의 아버지 테오역에 더블로 캐스팅되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현재까지도 해외 다양한 나라에서 공연되어 지고 있는 연극<3일간의비>는 오는 7월 11일, 국내 최고의 명품배우들과 함께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한국 초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연극 <3일간의 비> 공연 개요

 

공 연 명   3일간의비 (Three days of Rain)

공연일정   2017년 7 11일(화)  9월 10일(일)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3시30분, 7시 / 일요일&공휴일 2시30분, 6시 (월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티켓가격   R석 55,000원 · S석 40,000원

       리차드 그린버그 (Richard Greenburg)

       성수정

각색/연출  오만석

       최재웅 윤박 최유송 이윤지 이명행 서현우 유지안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