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용담공원 카페추천

카페스만스 전망 굿"

 

 

제주시 명소 용연은

용의연못 즉 옛날 용의놀이터로 불렸다는 곳으로

용연근처 카페스만스에서

차를 마셨는데,

용연을 위 아래로 동한두기,서한두기로 나누는데

동한두기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스만스.

 

제주시 용담공원

용연근처 카페스만스

 

수제 츄러스전문 카페스만스

 

 

우리는 전망좋은 2층으로

올라 갔어요.

 

2층은

시야가 탁 트인게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아마 여름철이면 줄을 서서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기로 바로 곧장가면

다금바리회가 있는 용연횟집도 있어요.

 

사방이 탁 트인

전망좋은

카페스만스

 

50센티 수제 츄러스가 2,500원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5천원이면

수제츄러스를 맛볼 수 있어요.

커피도 저렴하네요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도 바로 눈앞에 보이는

제주 용담공원근처 카페스만스

 

용연도 바로 눈앞에 보이는

전망좋은 카페스만스

 

사방이

완전 트여서 좋네요

 

제주명소 용담공원

전망좋은​ 카페스만스

​또 빨리 제주 가서

​한가로이 커피 주문해놓고

수제 츄러스 먹으면서

유유자적하고 싶네요.

제주 용담공원근처 전망좋은 카페스만스

기억할꼬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