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주여행 중 무주 설천면 일대에서

제1회 ​설천 뒷작금 벚꽃축제가

4월 14일부터 4월 16일까지 열리는 것을 알았다.

이번주나

무주는 벚꽃이 절정이라 아직도 늦지 않았다.

​설천면 상평지 사냥보 위 교량옆 광장으로

벚꽃나무들이 강을 따라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이

장관이었다.

무주벚꽃축제는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오를 것으로 보였다

너무 이쁜 벚꽃들이 ​핀 광경은 장관이었기 때문이다.

차를 타고 지나면서

보게되는 벚꽃터널은

저절로 환호성을 지르게 만들었다.

 

벚꽃이 핀 배경을 한 농가의

모습이 정겹다

 

 

설천면 상평지 사냥보 위 교량옆 광장이

​설천 뒷작금 벚꽃축제 현장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