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2회 갤러리박영 작가공모 선정전 '2017 THE SHIFT'展

“2017THE SHIFT”는 지난해 진행되었던 2기 박영 작가공모전에 당선된 11명의(김성결, 양미나, 이일, 전우연, 강덕봉, 강지연, 이수현, 강은진, 박경선, 주혜령, 호진) 공식 전시명 이다.

1~3부에 걸쳐 이어지는 릴레이 전시는 그 어느때보다 신선하고 따뜻하고 때론 파격적인 전시로 이어질 예정이다.

2017년 1월부터 갤러리박영과 찰스퍼니처는 ‘스페이스 콜라보레이션’이란 이름으로 전시 공간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대형 작품 설치가 가능한 정통적인 갤러리 전시 공간에 이어 가구 전시관은 소품작을 비롯한 다양한 미술 작품이 가구와 조화롭게 매치되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절묘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지난 1월 시작된 1부 전시에 이어 3월 18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부 전시에서는 자신을 투영하거나 자신만의 시선, 그리고 작가만의 특별한 재료(PVC파이프, 진주분, 자개 등)와 기법으로 표현된 강덕봉, 강지연, 이수현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사람 냄새 나는 문화의 공간, 갤러리박영에서 가구와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의 아름다움과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각을 담고 있는‘2017 더 시프트’전을 통해 문화 예술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느껴볼 수 있을것이다.

 

 

(사진제공:갤러리박영)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