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여행 중에 아침을 먹기 위해

찾은 식당이 서울해장국이었습니다.

서울해장국은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여수맛집이었어요.

우리 일행은

김치찌개,해장국,선지국 등 여러 음식을

주문했지만 다 맛있었어요^^

 

여수맛집 서울해장국

서울해장국은 여기서 아침을 먹고

이순신광장을 구경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어요.

 

서울해장국의 주인(?)인가요

길냥이 인가요

ㅎㅎ

 

메뉴판

 

기본 반찬

김이 고소해

싸먹으면 좋아요

 

동료와 주문한

김치찌개

양이 아주 많아요

2인분인데 3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합니다.

 

계란후라이

인심이 푸짐해 저 혼자 2개 먹었어요.

여수맛집 서울해장국 완전 마음에 들어요

 

두부도 많이 들어 있네요

 

옆 동료가 추가로 달라고 요청했더니

나온 선지

일반 식당의 선지국 1인분 양입니다

ㅎㅎ

여수 현지인들이 왜 이 식당을 찾는지 짐작이 갔어요

 

선지국

 

김치찌개

돼지고기와 김에 밥도 싸먹어 보고

 

계라후라이도

같이 싸 먹어 봅니다.

 

푸짐한 인심에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여수맛집

여수백반맛집

서울해장국 인정합니다.

다음번 여수 여행 가게되면

여수백반맛집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