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사우이라의 해변에서

생선구이도 먹고

기분도 좋은 우리는

에사우이라 메디나의 밤거리를 구경합니다.

많은 모로코 사람들과 관광객들이

메디나의 밤거리에서 쇼핑도 하면서

밤거리를 구경합니다.

 

가죽가게

 

마치 토굴처럼 되어 있는

메디나의 골목

 

에사우이라 메디나도 세계문화유산이죠

 

메디나

 

 

환전소

 

많은 상품들이

우리나라

남대문시장처럼

즐비해요

어떻게 이렇게

쌓은건지

신기하네요

오렌지도 팔고

호텔에서 저녁에

먹으려고 우리도 조금 샀어요

생선이 역시 있네요.

마라케쉬에서는 볼 수 없는 일이죠

길냥이 녀석

가게주인 행세를 하네요.

길냥이들은 자신이 터를 잡으면

주인이고 뭐 그렇죠

길가에 바둑이도

쉬고 있어요 ㅎㅎ

가게의

이 독수리 조각을 사려다

아내의 제지로 못사고

사진만 촬깍!

Riad Le Grand Large

호텔에 도착했네요

모로코 에사우이라에서의 첫째날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