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로코 에사우이라의 메디나에서

해변쪽으로 나가면 수산물요리와

랍스터 등 생선구이를 하는

가게들이 있다.

 

 

여기서는 생선구이를 먹어줘야

에사우이라를 왔다는 걸 실감할 수 있다.

일부러 생선구이 먹으러 오는 사람도 있다.

아프리카 모로코에서 먹는 생선구이

 

우리가 먹게 될 랍스타와

생선구이

 

해변가쪽 카페

 

어둠이 내릴 무렵

에사우이라의 해변에도

노을이 물듭니다.

 

생선가게에는

많은 수산물이

있어요.

 

랍스타

로브스터

 

흥정이 시작됩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요.

싱싱한 해산물이라 더 그럴까요

하루 호텔비만큼 달라니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6명이 먹을 만큼 사야하니

가지고 나간 돈도 여유가 없고

 

 

이렇게만 정하고

630 DH를 지불합니다.

호텔 방 3개값이

694DH이니

비교되시죠.

 

 

한화로 8만원정도니

비싼건 아닐까요?

 

우리가 먹은

1.3KG랍스타

큰놈은 비싸 이 놈으로 결정했어요

생선을 결정하면

바로 좌석에 앉아

먹을 준비만 하면 됩니다.

생선이 구워지는

순서대로

손님상에 내어 놓아요

 

제일 먼저 나온 성게

그냥 별미로 먹었어요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새우

 

새우는 역시 맛있어요

 

작은 새우

 

이 놈은 작아서

통째로 씹어 먹었어요

생선구이

맛있어요

 

생선이 나오기 무섭게

우리는 말이 없어지고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랍스타는 순식간에 없어지고

이제 대게가 들어 왔네요

큰 게 몸통을 먹고 나면 우리의

생선구이 시식은

끝이 납니다.

 

여행하면서

이렇게 먹을때가 가장 행복하죠

 

 

집으로 향하는 길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는 연인도 마주치고

에사우이라의 밤은 즐겁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