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평롯데몰맛집에서 특별한

인디안씨푸드를 요리를 접하고 왔어요.

맛집을 많이 다녀보지만

테이블에 원통형 철제 용기에 요리를 담아와

손님앞에 비닐을 깔고 그 위에

쏟아 놓는데

참 별천지입니다.

 

 

위생장갑으로 홍합과 새우

옥수수 게 등을 손으로 까서 먹는데

이런 경험은 또 처음입니다.

요리도 진화하는것 같아요

ㅎㅎ

 

인테리어부터가 특별합니다

 

 

댄싱쉬림프는

은평롯데몰 지하 1층

바네스타코 옆 식당이에요

은평롯데몰맛집

댄싱쉬림프 즐기는 법을

3단계로 설명해주고 있네요

댄싱쉬림프콤보

오픈기념 50%할인

행사가 있네요

우리는

쉬림프&크랩 콤보를 주문했는데

안매운맛,매운맛,매운 커리맛의 3단계로

차별을 둬 주문을 받아요.

 

추가로 플레인 난과 보일링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인테리어 소품도

미국의 느낌이 전해지네요

주문이 끝나면

이렇게 비닐을 테이블에 깔아주고

위생장갑과 일회용 에이프런을 가져다 주네요.

준비완료

 

 

이건

해산물 등 껍질 담는 통이에요.

 

은평롯데몰맛집

인디안씨푸드 댄싱쉬림프는

매콤한 해산물 요리를

평범하지 않고 재미있게 테이블에 부어서

손으로 먹을 수 있는 이색요리점 입니다.

메인 해산물을 골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식당입니다.

 

은평롯데몰맛집

댄싱쉬림프에는 이렇게 젊은 손님들이

이색적인 요리를 즐깁니다.

 

이렇게 손님앞에 미리

깔아 둔

비닐위에 쏟아 놓고 가죠

ㅎㅎ

 

홍합,파스타,감자,조개,골뚜기,게 등

다양한 요리가

매운맛으로 준비되어 나왔어요

반찬도 필요없고

상차림도 간단하네요

치우기도 좋고

 

옥수수

 

 

새우

 

홍합

 

감자

 

 

파스타

 

매운맛이라

땀이 좀 납니다.

 

보일링라이스

 

주문한

보일링라이스로

같이 먹었어요

매운맛을 약간 중화시켰죠

 

추가주문한

플레인 난

인도요리사가 직접

만든 난이에요

난을 찢어

난위에

쉬림프&크랩 콤보 요리를 올려 먹었어요

특별한 매콤함이네요.

많은 요리와 식당을 다녀보지만

은평롯데몰맛집

댄싱쉬림프처럼

이런 경험은 처음이면서도 재밌네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