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동역 3분 거리에 있는 사보이호텔 지하에

한식부페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친구와 저녁에

와인 마시면서 부페 요리 먹고 왔어요.

 

 

명동 한복판에 한식부페에

와인이나 생맥주 무제한인데

인당 3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부페와 와인을 즐기니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따로 별실이 있어 회사동료,가족모임,친구모임으로도 좋겠어요.

호텔와인부페 구디구디는

명동역 3분거리의 라인프레즈 바로 앞의 사보이호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점심과 저녁부페

이용시간

점심(11:30 ~ 15:00)

​저녁(18:00 ~ 22:00)

 

 

 

 

명동한식부페

구디구디 실내 분위기에요.

1957년 개장한 사보이호텔지하1층의

부페를 새롭게 단장해 손님을 맞고 있었어요.

 

실내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가족끼리 친구끼리 직장동료끼리 즐길 수 있느 분위기에요.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단순한듯하지만

세련되어 좋았어요

 

 

우리가 앉아 식사한 좌석

저녁(18:00 ~ 22:00)은 부가세 포함 29800원에

와인 무제한으로 먹었어요.

점심(11:30 ~ 15:00)

한식부페로 7천원이네요.

 

저녁은 쇠고기와 야채샤부샤부코너,

광동식중식요리코너,

훈제연어와 사시미코너,

스시코너,드라이스낵코너등

20여종의 부페 메뉴

그리고

풍부한 아로마로 대중적 인기가 있는

스페인산 몬테 카르보네르 레드와인과

칠레산 카사로마따 2종의 신대륙와인

및 하이트 생맥주 무제한 제공되요.

명동한식 호텔와인부페 구디구디에서는

신대륙와인 2종이 특가1만원에 제공되네요
레드와인 몬테 카르보네로(스페인) ,

카사로마따(칠레)

우리가 마신

카르보네르 와인

요리진열대

 

견과류를 비롯한

명동한식부페 구디구디의 요리들을

직접 보여드릴게요.

안주에 좋은 메뉴들

디저트용

안주용

치즈와 베이컨

훈제오리

 

자연산 홍합

아주 싱싱했어요

 

연어

 

신선한 야채

 

연어에 올리는 소스

 

새우

 

 

스시코너

 

여기는 샤브샤브 코너에요

영양이 풍부한

야채 영양밥

명동한식 호텔와인부페 구디구디는

이렇게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여러번 가져다 먹었어요

와인 마셔가면서 담소나누다

또 가서

안주가져오고

와인마시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가지고 온 샤브 샤브

 

다양한 메뉴로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니

친구와 오랜시간 이야기 나누다 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최고의

명동한식부페 구디구디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