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에서

일행중 제주 감귤농장 김인순의 허니제주 사장님을 알고 있는 지인이 있어
제주감귤농장 김인순의 허이제주를 방문했고
그걸 계기로 이번에 귤을 주문했더니 택배로 왔어요.

 

여기 사장님은 미래창조과학부 방통위

 '제주어멍 꿀벌에게 길을 묻다' 다큐에도 소개된 분이시고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계신 분이에요.
'김인순의 허니제주'라는 블로그에요.

제주감귤농장 '김인순의 허니제주'는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을 생각해 재배하는 귤로
강제로 열을 가해서 착색을 하지 않고
왁스 코팅을 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ㅎㅎ

 

놀라셨죠?

이렇게 먹는 감귤에도 이렇게 못된 작업을 하는 일이 있는 줄 모르셨죠
제주감귤은 안심하고 드셔도 되요.

 

 

 

박스에 포장되어 온

제주감귤농장 '김인순의 허니제주'

감귤입니다.

 

아는 사람이라고 이렇게 귀한

황금향을

또 챙겨 넣으셨네요 ㅎㅎ

 

​제주감귤농장

김인순 사장님 감사해용^^

 

 

 

 

저기 큰 황금향은  5 kg에 35,000 원

감귤은 10kg에 25,000 원이에요.

 

제주감귤농장 '김인순의 허니제주'

감귤

 

뒤에 큰 황금향

작은것이 제주감귤농장 김인순의 허니제주

감귤입니다

 

 

신선한 귤을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제주감귤농장의 귤은

껍질이 부드럽고 알맹이는

맛있네요

 

 

 

 

대비되는 황금향 과 감귤

 

 

 

 

마치 노란 꽃과 같네요

맛은 부드럽고 달콤하네요.

 

황금향

 

 

귤이에요

 

하우스에서 재배한 귤이라 너무 맛있어요.

달콤하고 ㅎㅎ

 

 

시원하게 귤 몇개씩

까 먹으면 즐겁죠

다들 아시죠?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