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연 관객 86.6%가 극찬한 대학로 최강 캐스팅 라인업!!

진짜 싸이코패스는 누구인가? 관객들과 함께 하는 위험한 진실 게임!

 

다시 보고싶은 화제의 연극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 앵콜 공연!

 

 

 

 

 

올해 3월 대학로 연우 소극장에서 관객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던 화제의 연극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1027일부터 1120일까지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앵콜 공연을 올린다.

연극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는 치밀한 구성과 흥미진진한 사건 전개, 팽팽한 긴장감과 거듭되는 반전, 그 사이를 비집고 터져 나오는 정신없는 웃음으로 누구나 싸이코패스로 취급될 수 있는 현대인의 일상을 성찰한다.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가 선택한 무서운 신예작가 석지윤의 독특한 시선과 감각적인 언어 그리고 묵직한 정치드라마 <데모크라시>의 탁월한 연출로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제1회 서울 연극인 대상 연출상을 수상한 이동선 연출의 만남은 관객들에게 정말 웃기고 씁쓸한블랙코미디를 선물할 것이다.

 

 

 

 

은유와 직설로 버무리고 그 위에 기묘한 웃음을 토핑한 블랙코미디

누구나 싸이코패스로 취급될 수 있는 현대인의 일상을 성찰하다

 

싸이코패스를 잡기 위한 위험한 진실게임

연극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는 빌라의 고양이들이 소리 없이 죽어나가자 빌라 주민들이 모여 대책회의를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미스터리 블랙코미디이다.

어딘가 심히 수상한 301호 남자, 저 남자가 분명 싸이코패스임이 틀림 없는데……

진실은 고양이만이 알 일! 평범한 빌라주민들이 싸이코패스를 잡기 위한 위험한 진실게임을 시작한다.

 

이 공연 웃긴데기묘하다!”그로테스크의 미학

궁지에 몰린 빌라 사람들의 엉뚱한 말과 행동은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 속 인물과 흡사하다.

난처한 상황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며 허둥대는 것을 보고 있으면 큰 웃음이 난다.

물에 빠진 생쥐들이 허둥대는 것을 보고 정신없이 웃다 그 생쥐가 내가 아니었던가 하는 생각이 스치는 순간 서늘해지는 등골. 세련된 비사실적 무대연출이 만들어내는 그로테스크한 웃음.

 

3월 초연에 최강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데 이어 또 한번 대학로를 이끄는 관록의 연기파 배우 12명이 뭉쳐 주목을 끈다. 한국 창작뮤지컬의 산 역사인 극단 학전의 대표배우 이황의, 독보적인 개성과 연기력의 최명경, 2015년 제152인극 페스티벌 연기상에 빛나는 리우진을 비롯해 앵콜 공연에 새롭게 합류한 영화계의 다크호스 최영도, 독보적인 순발력과 개성으로 2016년 가장 HOT 한 여배우 곽지숙, 뮤지컬과 연극을 오가는 주은 등 한 무대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이 만나 완벽한 호흡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앵콜 공연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1027일부터 1120일까지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70-4233-7609)

 

 

 

 

[공연개요]

 

○ 공연명 : 싸이코패스는 고양이를 죽인다

○ 공연기간 : 20161027() ~ 1120()

○ 공연장소 : 대학로 선돌극장

○ 공연시간 : 평일 83, 73(월요일 공연 없음)

○ 출연 : 이황의, 김수보, 주은, 이한일, 리우진, 배운철, 최명경, 최영도, 곽지숙, 황무영, 심원석, 장진향

○ 러닝타임 : 100(인터미션 없음)

○ 티켓가격 : 전석 30,000

○ 제작 : 몽씨어터

○ 후원 : 서울문화재단

○ 예매처 :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대학로티켓닷컴

○ 문의 : 몽씨어터 070-4233-7609

 

 

 

 

(사진제공:몽씨어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