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고 고등학교 선배와

식사 약속을 한 장소

선릉역 해초섬 포스코사거리점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와 달리 넓은 식당내부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룸이 완비된

식당이었어요.

 

무엇보다도

웰빙 건강식의 밥상에

선배도 저도

깔끔한 식사를 한

기분 좋은 저녁이었습니다.

 

 

 

바다밥상

 

해초섬 포스코사거리점의 바다밥상

 

바다밥상은 저녁에는 25,000원 이지만

낮에는 10월 한달동안  할인행사로 20,0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다음에는 낮에 한번 가야 겠어요.

 

 

삼성동맛집

해초섬 포스코사거리점

바다밥상은

 

신선한 해초(쇠미역,톳,꼬시래기)와 함께 해초비빔밥과 생선구이 ,세꼬시 등을

먹게 되는데 이 느낌이 참 좋아요.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게

다른 식당에서 밥 먹을때와는

완전 다른 느낌이에요.

 

 

삼성동맛집

해초섬 포스코사거리점

 

그룹픽에서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선릉역회식

포스코사거리맛집

 

해초섬 내부

 

 

 

로가닉 신제품을

직접 팔아요.

 

 

 

카운터에 올려진

일품 진로

저는 처음 봤어요.

 

해초섬에서는 3만원에 드실 수 있어요

 

 

 

 

 

바다보쌈

바다밥상

 

해초섬

 

 

우리가 식사한 장소

 

 

 

 

꼬시래기,쇠미역,톳 등의 해초를

신선한

세꼬시와 싸서 드시면 되요.

 

고등어구이도 같이 싸서 먹어요

 

 

 

참고로 메뉴를 좀 찍어 왔어요.

다음에 친구들에게도 보여 주려면 이런 자료가 필요하더라구요

 

 

 

 

 

 

 

메뉴표

 

 

 

 

세꼬시

 

참 특이하죠

길다랗게 나오는 세꼬시

 

활어회 무침

 

 

칼슘이 우유보다 27배로 많다는 톳

고식이섬유로 노폐물 배출에 좋은 꼬시래기와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쇠미역이

아이스 서빙으로 나와요

 

 해초비빔밥

 재료입니다.

 

역시나 해초들이 듬뿍 들어 있어요.

 

여기에

밥을 반만 넣고

강된장을 같이 넣어 비벼 드시면 웰빙건강비빔밥이 됩니다.

 

황태 무침

딱딱하지 않아 좋아요

 

 

파무침

멸치볶음

 

 

 

미역줄기 무침

 

해초섬

고등어구이는 참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 배어 있어 맛있었어요

 

해초비빔밥에 넣어서 비벼 먹는

강된장이에요.

 

밥을 반만 넣고

강된장을 넣어 비빕니다.

 

비벼진 해초비빔밥

웰빙건강식입니다.

 

해초과 채소가 입안에서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이 참 좋네요.

 

선배도 다음에 친구들이랑 다시 와야 겠다고

다짐을 하네요.

 

해초비빔밥은 이렇게

김에 싸서 먹으니

더 고소한 맛이었어요

 

 

쇠미역에 고등어구이와

곰삭은 모둠 젓갈을

넣고 싸서 먹었어요.

 

신선한 맛이 너무 좋네요.

세꼬시도 꼬시래기와

같이 먹어 봤어요

 

 

시원한 세꼬시가

꼬시래기와 씹히는 식감이

평소 회먹는 느낌과는

완전 다르네요.

 

 

 

 

계속 연이어 세꼬시를

맛있게 먹었어요

 

회무침도 먹고

 

깔끔했던 건강식사를

마쳤어요. 

 

마지막 매실차로 입안을

깔끔하게 하니

 

건강 웰빙식사를 한 저녁이 기분이 참 좋네요.

 

장소도 넓어 선릉역회식장소

포스코사거리맛집

인정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