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팬레터> 월요 쇼케이스,본공연 기대감으로 성황리에 마쳐!

 


26일 월요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는 뮤지컬<팬레터>월요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열렸다.
사전 쇼케이스 티켓 오픈 1분만에 700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뮤지컬 쇼케이스답게 자리를 가득 메운 관객들은 셀레임과 기대로 공연장을 찾았고 김태형 연출을 비롯해  김종구, 이규형, 문성일, 김성철, 고훈정, 배두훈, 소정화, 김히어라, 양승리, 손유동, 권동호 배우가 참석했다.
뮤지컬 넘버를 시연한 배우들과 연출이 이후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약 1시간 정도 가졌다.문인들의 사랑과 우정 갈등이 엿보이는 무대는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 가지게 만들었다.

 

40분간의 시연에는 뮤지컬 넘버 '유고집','그녀의 탄생과 죽음','아무도 모른다','그녀를 만나면','별이 반짝이는 시간','거울','내가 죽었을때'가 배우들의 열띤 열창으로 이어졌으며 20분간은 작품 소개 및 질의응답시간이 이루어졌다. 마지막 무대의 뮤지컬 넘버 'muse'는 뮤지컬<팬레터>작품에 대한 암시를 주는 듯 흥미로운 넘버였다.

 


한편,2015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사업의 일환인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뮤지컬<팬레터>는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예술가들의 삶에 작가의 상상력을 더해 흥미로운 스토리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10월 8일부터 동국대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개막한다.

 

 

 

 

 

 

 

 

 

 

 

 

 

 

 

 

 

 

 

 

 

 

 

[지금은 인터뷰 중]

 

 

 

 

좌로부터 소정화,김히어라 배우

 

 

 

 

 

 

 

 

 

 

 

 

이렇게 팬레터도 받았다.

 

 

 

 

[티켓]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