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할 수 없는 감동의 무대!

뮤지컬 <아이다>2016116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명불허전!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최고의 뮤지컬 <아이다>의 귀환

2005, 2010, 2012. , 3번의 공연으로 총 574회 공연, 350억 매출, 49만 관객을 모으며 한국 관객들을 사로잡은 뮤지컬 <아이다>가 돌아온다.

거대한 메커니즘과 세련미의 극치를 보여주는 무대 운용으로 배우와 스태프 모두에게 최고의 기량을 요하는 <아이다>가 오랜 준비를 거쳐 4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아이다>의 이번 시즌은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윤공주, 장은아, 김우형, 민우혁, 아이비, 이정화 등 31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뜨거운 감동의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배우는 많다. 그러나 <아이다> 무대에 오를 수 있는 배우는 많지 않다!

<아이다>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엄격한 관리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배우들만이 참여할 수 있어 배우들 사이에서 꿈의 공연으로 인식되는 뮤지컬 <아이다>.

그 명성을 이어갈 주역들을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이 지난 해 12월에 진행되었다. 1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대거 참여하였고,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배틀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이면서도 꼼꼼한 심사를 거쳐 <아이다>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배우들이 선발되었고 협력연출 키스 배튼(Keith Batten)우리는 배역에 딱 맞는 배우들을 찾았다. <아이다>의 그 어느 시즌보다 에너지 넘치며 수준 높은 배우들을 선발했다고 확신한다.” 며 기뻐했다.

뮤지컬 <아이다>의 타이틀 롤, 아이다 역은 뮤지컬 톱 여배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윤공주 그리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레베카>를 통해 차세대의 히로인으로 등극한 장은아가 맡는다. 라다메스 역2010 뮤지컬 <아이다>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이 역할로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김우형6년 만에 다시 한번 딱 맞는 옷을 입는다. 또한 훤칠한 외모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민우혁이 새로운 히어로의 등극을 예약했다. 그리고 뮤지컬 여배우라면 꼭 하고 싶은 배역들을 모두 섭렵하며, 명실공히 뮤지컬 여왕의 반열에 오르고 있는 아이비와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장해 온 숨겨진 보석 이정화암네리스 역에 캐스팅 되었다. 이 밖에도 성기윤, 김덕환, 김선동, 박성환, 강은일 외 한국 최고의 기량을 가진 20명의 앙상블들이 브로드웨이 스태프와 박칼린 국내협력연출과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공연 개요 -

 

* 공연일자: 2016116() ~ 2017311()

* 공연시간: -8-2, 630월 공연 없음

* 공연장소: 샤롯데씨어터

* 티켓가격: VIP 14만원 R11만원 S8만원 A6만원

*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출 연: 아이다 윤공주, 장은아 라다메스 김우형, 민우혁
암네리스 아이비, 이정화 조세르 성기윤, 박성환
아모나스로 김덕환 파라오 김선동 메렙 강은일
백두산 이상준 최광희 강동주 서만석 김시영 유철호
박종배 최원섭 곽대성 김지선 하혜민 방미홍 김현지
김지민 임유 정민희 지새롬 이수현 김수현

* 스 태 프: 음악 - 엘튼 존 (Elton John) 작사 팀 라이스 (Tim Rice)
극본 - 린다 울버튼 (Linda Woolverton), 데이빗 헨리 황 (David Henry Hwang) 안무 웨인 실렌토 (Wayne Cilento)
무대 & 의상디자인 - 밥 크로울리 (Bob Crowley)
조명 나타샤 카츠 (Natasha Katz)
협력연출 키스 배튼 (Keith Batten) l 국내협력연출 박칼린
국내협력음악감독- 오민영
협력안무 트레이시 코리아(Tracy Langran Corea)국내협력안무 문병권

*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사진제공:신시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