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움에 지쳤다, 이제 쉬면서 놀자!
 언더스탠드에비뉴, <Cool Peace Festival>
7월 28일부터 한달 간, 야외공연 및 공연실황 감상, Summer Event 마련

 

 

UNDER STAND AVENUE(이하 언더스탠드에비뉴)는 7월 28일(목)부터 8월 28일(일) 까지 한달간 <언더스탠드에비뉴 Cool Peace Festival> 을 진행한다. 야외 광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 해외공연 실황 감상, 스탠드별 이벤트, 버블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무더운 여름 더위와 자극적인 페스티벌에 지친 시민들에게 쉼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페스티벌은 7월 28일 오후 4시, ‘스위스 Military Small Band’와 서울지역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윈드 오케스트라 중 하나인 한영중학교 브라스밴드의 협연으로 시작된다. 이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 언더스탠드에비뉴 야외 OPEN STAGE에서는 재즈, 인디, 마임, 버블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숲 산책길에 쉽게 즐길 수 있는 OPEN STAGE 공연은 감성 뉴에이지 재즈그룹 <샘샘트리오>, 버스커 <탁보늬>, ‘슈퍼스타K3’ 출신 싱어송라이터 <이정아>, 독특한 음악 세계가 돋보이는 <신나는섬>, 재즈팝 아티스트<남메아리 퀄텟> 의 공연을 볼 수 있으며 버블쇼, 마임, 탭댄스도 함께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에는 해외 유명 페스티벌과 콘서트의 공연실황을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라이브> 를 비롯하여 <마이클 잭슨>, <아델>, <히사이시조 지브리> 콘서트와 <태양의 서커스> 등 공연 실황이 준비되어 있다.

 

8월 첫째주 주말에는 비눗방울로 광장을 꽉 채우는 <버블버블 이벤트>가 진행되며 8월 13일(토) 에는 일러스트 작가 ‘레드몽’ 과 함께하는 <라이브 페인팅>과 언더스탠드에비뉴 곳곳에 숨어 있는 행운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행운의 주인공 100명에게는 1만원~10만원 상당의 선물이 주어진다. 8월 27일(토)에는 공모를 통해 선발된 팀들과 함께 <플리마켓>가 열려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중 언더스탠드에비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스탠드 곳곳에서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셜스탠드>에서는 전품목 10% 할인, 애견 편집매장 <유스스탠드-두들샵>에서는 일요일 목욕서비스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여겨 볼 만한 프로그램도 있다. 8월 14일(일) 오후 7시, <하트스탠드>에 방문하면 타악기를 두드리는 ‘드럼서클’ 을 통해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트스탠드>에서는 8월 11일(목)부터 잠산 등 국내 대표 일곱 일러스트레이터의 ‘for-Rest 展’ 을 연다.
더위에 지치는 여름, 음악과 재미, 여유와 낭만 가득한 <Cool Peace Festival> 을 통해 도심 속 피서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 참고. ☎ 문의 : 02-2039-5449

 

(사진제공:언더스탠드에비뉴)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