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동물원 여름 밤 콘서트>

잠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음악회

 

 

공연명

동물원 잠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여름 밤 콘서트

일시

2016726()~31() 평일 8/ 4, 8/ 5

장소

복합문화공간 반쥴

출연

동물원(박기영, 배영길, 유준열), 기타 게스트

주최 주관

()위네트웍스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연러닝타임

120분예정 (인터미션없음)

티켓가격

전 석 55,000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7월의 밤, 동물원과 떠나는 특별한 음악여행

 

대한민국 대표 모던 포크 그룹 동물원이 오는 726()~31()간 종로반쥴에서 여름 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1988년 데뷔 이 후 한국 대중문화사에서 청춘과 추억의 아이콘으로 그 위상이 더욱 선명해지고 있는 그룹 동물원은 최근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을 통해서 다시 큰 사랑 받고 있다. 20여 년이 흐른 지금 이들의 노래가 특별한 이유는 동물원의 음악과 함께 우리들 가슴 깊이 간직하고 있는 오랜 추억들이 있기 때문이다. 동물원 음악은 우리들로 하여금 맑고 수줍었던 그리움의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이번 동물원 단독 콘서트에서는 80~90년 대 우리의 감수성을 책임졌던 동물원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더욱 젊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 편곡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젊은 어쿠스틱 세션을 영입하여 항상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는 현재 진행형 뮤지션으로의 모습도 보여준다. 성실한 음악인이자 그리움의 감성을 새롭게 표현하는 섬세한 창작자의 모습이 공존하는 음악그룹 동물원’. 이들의 준비하는 편안하지만 특별한 음악회에 많은 기대가 가는 이유이다.

 

이번 동물원 잠들지 못한 이들을 위한 여름 밤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 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726일부터 31일까지 종로 반쥴에서 매일 밤 펼쳐진다. 티켓 문의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

 

(사진제공:위네트웍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