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너 ( Richard Wagner ) 와 알고보니혼수상태의 아름다운 콜라보 !! ' 결혼하세요' 발매 !!

 

 

감성작곡가 '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 혼수다이어리 4' ' 결혼하세요' 가 정오을 통해 발매되었다.

 

이번곡은 출산율이 저조한 이 시대에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곡으로, 특별히 결혼행진곡의 원작자 바그너 ( Richard Wagner ) 가 작곡하고,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하여,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 졌다.

 

특히나 국내 최대의 청첩장업체인 ' 바른손카드' tvn 울지않는새 ost ' 내마음당신곁으로' 를 가창한 팝페라가수 김희 (HE) , 가수 김도영과 편의점심양이 피쳐링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클래식적인 감성과 인디감성이 합쳐진 독특한 장르인 ' 결혼하세요' 는 마치 행진곡을 부르는듯한 김희의 성량 풍부한 보컬이 곡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그 뒤를 고급스러운 스트링라인이 채우고 있다.

 

또한, 간주부분의 나레이션은 결혼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애틋하게 표현하고 있다. ' 주었던 축의금 돌려받자' 라는 직설적인 화법은 듣는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한편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 스틸하트' '폴포츠' ' 수지 (miss-A) ' ' 최성봉'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으며, 그의 마음을 담은 ' 혼수다이어리' 시리즈는 매월 새로운 일기장으로 찾아 올 예정이다.

 

 

(보도자료:내일엔터테인먼트 /사진:멜로디공장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