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실래? 영화 볼래?

아니, 만원으로 뮤지컬 볼래!

만원이면 된다! DIMF ‘만원의 행복판매 시작

 

공식초청작, 특별공연, 창작지원작 등

14작품, 1만원에 판매

 

 

뮤지컬이 있어 행복한 도시 대구! 아시아를 대표하는 공연 축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이 오는 618()부터 만원으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판매를 대구 동성로(뮤지컬광장 지상)에서 시작한다.

 

 

뮤지컬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DIMF뮤지컬은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단돈 만원으로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2009년 제3회 축제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이제는 타 지역에서 만원의 행복구매를 위해 대구에 직접 올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DIMF만원의 행복618()부터 79()까지 동성로 뮤지컬광장 지상 특별 부스에서 지정된 시간 동안 매일 판매되며 올해는 DIMF10주년을 맞이해 수성못, 서문시장, 코오롱 야외음악당 등 대구 주요 지역에서의 게릴라 이벤트 진행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

 

 

DIMF는 다른 장르에 비해 높은 티켓 가격으로 인해 뮤지컬을 접하기 망설여졌던 관객들을 위해 DIMF에 소개되는 세계 각 국을 대표하는 작품 및 웰-메이드 한국창작뮤지컬을 기존 대형 작품들의 절반 가격으로 책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만원의 행복이란 이벤트 티켓 판매로 커피 2, 영화 1편관람료로 뮤지컬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딤프린지(DIMFringe-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거리공연)’ 행사와 연계하여 만원의 행복을 이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민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618()을 시작으로 79()까지 3주간 평일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주말/공휴일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공식초청작 5작품, 특별공연 4작품, 창작지원작 5작품 총 14작품 등 DIMF의 유료작품 모두를 구입할 수 있으며 단,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도록 하기 위해 작품당 12매로 구매수를 제한한다.

또한 전 작품이 판매되지만 매일 작품마다 한정수량이 판매되기 때문에 인기 있는 작품은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만원으로 세계적인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DIMF ‘만원의 행복이 유일할 것이라며 특히 DIMF10주년을 맞이해 올해 만원의 행복은 대구 곳곳에서 개최해 뮤지컬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확대해 갈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624일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릴 개막축하공연과 함께 시작되는 열 번째 DIMF711일까지 18일간 뮤지컬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구를 더욱 뜨겁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갈 것이다. 문의)053-622-1945

 

 

(사진제공:DIMF)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