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스탠드에비뉴, 오픈스탠드 2기 파트너 모집

열린 컨테이너 공간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공간, 관리비, 네트워크 등 파격적인 혜택 무상 제공 -

 

 

 

공공, 기업, 비영리단체의 새로운 상생모델이 되고 있는 UNDER STAND AVENUE(이하 언더스탠드에비뉴) 615() ~ 73() 까지 '오픈스탠드' 2기 파트너를 모집한다.

 

오픈스탠드는 참신한 콘텐츠와 경쟁력을 가졌으나 초기 인프라가 부족한 사회적 기업, 청년벤처, 예술가들에게 공간을 무료로 지원하여 제품 및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시장 반응을 살피고 초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기 오픈스탠드 파트너로는 바쁜 도시인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해 운동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그린아워, 실크스크린을 기반으로 다양한 작업을 하는 카커메이미, 혁신형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 마블러스,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가죽제품에 점자로 새기는 도트윈, 소방관의 희생 가치를 담은 소방 패션 브랜드 파이어마커스, 추억과 심리를 바탕으로 나만의 향수를 제작하는 프루스트, 테라피 디자인을 연구하는 딘 이 함께하고 있다.

 

2기 오픈스탠드 공모 기간은615() ~ 73() 까지이며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PT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파트너는 올해 9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언더스탠드에비뉴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인테리어와 집기, 전기, 난방시설, 관리비 등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1기 오픈스탠드 파트너 중 하나인 도트윈박재형·박재성 대표는 오픈스탠드 참여 이후 고객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아 더욱 빨리 성장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제품 및 브랜드의 이야기를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며 창업의 초기에 있는 청년 기업들이 2기 오픈스탠드 공모에 도전해 보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언더스탠드에비뉴는 이번 오픈스탠드 공모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과 예술가를 많이 만나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신청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www.understandavenue.com) 내 오픈스탠드 공모 페이지 참고.

문의 : 070-5038-6832

 

 

[개요]

명칭 : 언더스탠드에비뉴 오픈스탠드 2기 파트너 모집

615() ~ 73()

74() ~ 714()

715()

서류 신청

서류 심사

1차 발표

725() ~ 726()

729()

825() ~

PT 심사

최종 발표

공간 준비 및 운영

절차 및 일정
신청 방법 :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 (
www.understandavenue.com) 내 오픈스탠드 공모 페이지

제출 서류
1) 참가신청서 1
2) 활동계획서 1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
4) 기타 사업 소개자료

파트너 혜택

1) 공간 제공
2) 기본 인테리어 제공
3) 기본 집기 지원 (책상, 의자, 공간박스, 타공판 등)
4) 오프라인 홍보 지원
5) 운영에 필요한 관리비 지원

문의 : minong@understandavenue.com , 070-5038-6832

 

(사진제공:언더스탠드에비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