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력적인 수녀들의 화려한 귀환, 뮤지컬 <새로워진 넌센스2>


모든 면에서 더 놀라워졌다. 더욱 더 완벽해진 뮤지컬 <새로워진 넌센스2>

 

 

기가 막히게 잘 만든 코미디 뮤지컬

 

1995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수년간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넌센스2><새로워진 넌센스2>로 새롭게 찾아왔다. 여전히 화끈한 다섯 명의 수녀들은 이전보다 더 유쾌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사랑스러운 의상과 더 세련된 음악, 화려한 무대를 더해 더욱 더 완벽해진 작품으로 돌아왔다.

 

<새로워진 넌센스2>는 콘서트 형식을 차용해 다섯 수녀들의 무대를 솔로와 합창을 선보인다. 또한 인형극, 롤러스케이트를 통한 연출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유명 뮤지컬의 패러디 무대 또한 많은 관객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장면으로 꼽힌다. 연출은 뮤지컬 배우를 겸하는 박해미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았는데, 110분 동안 단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이 공연을 이끌어가는 데에는 박해미의 탁월한 연출력이 돋보인다.

 

새 단장을 한 <새로워진 넌센스2>는 뮤지컬 1, 2세대들의 탄탄한 캐스트를 선보인다. 엄하지만 감수성이 예민한 원장수녀 메리 레지나역에는 박해미와 이태원이 캐스팅됐으며, 터프한 수녀원 2인자 허버트역에는 진아라가 무대에 오른다. 십자가에 머리를 맞아 기억을 잃은 엠네지아역에는 강애심과 류수화, 솔로무대를 꿈꾸는 로버트 앤역에는 윤정원과 윤지영이 출연한다. 귀여운 발레리나 예비 수녀 메리 레오역에는 김사은과 전민지가 번갈아 무대를 채운다.

 

한편, 뮤지컬 <새로워진 넌센스2>는 오는 Open Run으로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문의 02-1800-7382 )

 

 

 

 

:: 이미지 1 = 뮤지컬 <새로워진 넌센스2> 포스터 사진 제공 = Mark923 ::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새로워진 넌센스2’

연출: 박해미

공연기간: 2016429~ 오픈런

공연장소: 대학로 굿씨어터

출연진: 박해미, 이태원, 진아라, 강애심, 류수화, 윤정원, 김사은, 전민지 외

관람료: R66천원, S55천원

문의 : 02-1800-738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