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66 캐릭터 포스터 공개!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소년들의 감춰진 비밀은?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 포스터 /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서경수, 성두섭, 김승대]

 

 

 

-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는 감각적인 포스터로 기대감 상승

- 2016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청소년들의 숨길 수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성장의 아픔 등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로 화제를 모은 베어 더 뮤지컬이 주인공인 피터와 제이슨의 심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66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성 세실리아 학교의 단정한 교복을 입은 풋풋한 모습으로 소년미를 이끌어 내며, 각 배우들의 포즈와 표정으로 이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 포스터의 대표 카피로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냈던 시적인 가사를 넣어 캐릭터의 감정을 대변하며 누구나 겪어 봤을 만한, 혹은 누군가 겪게 될 수 있는 성장의 아픔을 시각적으로 풀어 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외로움, 공허함, 질투, 사랑 등의 감정부터 다소 한국에서는 파격적이고 자극적인 소재인 동성애, 마약 등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 했던 이야기를 감각적이고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대담한 가사로 표현하여 초연 당시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재 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었다.

 

이번 재공연에서는 캐릭터의 심리묘사, 이해관계를 더욱 세밀하고 탄탄하게 보강하여 관객들 앞에 다가설 예정이며, 성두섭, 정원영, 서경수, 민경아 등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가창력으로 작품을 이끈 초연 멤버부터 김승대, 주민진, 최서연, 손승원, 박강현 등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으로 뭉친 새 멤버들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베어 더 뮤지컬의 변화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29일부터 9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5192차 티켓 공연 분 (712~ 31일 회차) 예매를 오픈. 63일까지 예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88,000/ S66,000/ 문의 1588-5212)

 

공연명

베어 더 뮤지컬 (bare the musical)

공연일시

2016629() ~ 94()

공연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티켓금액

R88,000, S66,000

출연진

정원영, 손승원, 박강현, 김승대, 성두섭, 서경수, 최서연, 민경아, 주민진

스탭진

프로듀서 임동균, 연출 이재준,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정도영

러닝타임

165(인터미션 15)

제작

쇼플레이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홈페이지

www.show-play.com

트위터

twitter.com/showplay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owplaying

블로그

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