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백민정 첫 싱글 앨범 Brand new day싱어송라이터 도전

 

 

뮤지컬 배우 백민정이 2년간의 긴 공백을 끝내고 뮤지컬 배우가 아닌 싱어송라이터로 컴백한다.

 

뮤지컬 <헤드윅>, <삼총사>, <잭 더 리퍼>,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와 노래로 인정받았던 백민정은 배우 데뷔 20년만에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백민정이 직접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락 발라드, 포크 락 등의 장르로 타이틀 곡인 [Brand new day] 를 포함 [Regret], [Remember] 3곡에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냈다.

타이틀 [Brand new day]는 한편의 뮤지컬곡처럼 세상을 살아가며 견디기 힘든 시련이 올 때마다 다시 새로운 꿈을 꾸며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2년에 걸쳐 준비한 이 앨범은 아카펠라 그룹 인공위성의 멤버인 양지훈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새로운 변신을 앞두고 있는 백민정은 내가 만든 노래로 지금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그만 위로가 되고 싶고, 새로운 꿈을 꾸며 도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누군가 또 다시 꿈 꿀 수 있다면 감사하고 행복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싱어송라이터로 인생 2막의 첫 무대에 오른 가수 백민정의 첫 싱글앨범은 48CD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