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단 맨씨어터' 조울신파극<흑흑흑 희희희>
열기후끈! 연습현장 사진 공개! 기대감UP!
4월 8일(금) 개막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 : 조울신파극<흑흑흑 희희희> 연습현장 사진 / 제공=맨씨어터 : :

 


오는 4월 8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조울신파극 ’흑흑흑 희희희’가 막바지 연습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조울신파극 ’흑흑흑 희희희’는 극단 맨씨어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장편 창작극으로, 연극 ‘형제의 밤’을 쓰고 연출한 김봉민을 영입해 선보이는 작품이다. 공개된 사진 속 연습 현장은 연기에 한껏 몰입한 배우들이 뿜어내는 열기로 가득했다. 배우들은 각기 다른 사연과 병을 가지고 병원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연기하며 죽음과 생명, 비극과 희극 사이를 오가는 내면의 감정을 여실히 표출해 눈길을 끈다. 치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고, 서로의 연기를 진지하게 바라보며 토론 속에 진행된 화기애애한 연습 현장은 공연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극계 공인된 절친 최덕문, 우현주가 ‘큐티 페어’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이창훈, 전미도가 ‘엘레강스 페어’로 팀을 이루어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각 페어가 보여 줄 케미스트리도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거기에 연극, 뮤지컬계의 블루칩 김대종,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력을 검증받은 권지숙, 맨씨어터의 여배우들 이은, 권귀빈, 그리고 대사가 없어 더욱 어려운 오범석이 함께 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조울신파극 ‘흑흑흑 희희희’는 세상을 화끈하게 웃기고 싶었지만 지금은 100만 안티만 거느린 개그맨 진흑철과 꿈에 그리던 우주에서 3년간 머무르다 돌아왔지만 희귀병에 걸려 죽음을 앞둔 환자 연백희의 만남을 통해 울음과 웃음을 오가며 죽음과 생명에 대해 이야기 하는 연극이다. 키치적인 전개와 B급 유머의 만담을 차용해 가장 기이한 이야기로 가장 희망적인 메시지를 던지는 연출 김봉민식 유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조울신파극 ‘흑흑흑 희희희’ 4월 8일부터 24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은 극단 맨씨어터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com/mantheat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극단 맨씨어터 02-3443-2327

 

 

Information

● 공 연 명 : 조울신파극 <흑흑흑 희희희>
● 공 연 장 :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 공연일정 : 2016년 4월 8일(금) ~ 4월 24일(일)
●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일요일 3시 6시30분 (월 공연없음)
          *4/13 국회의원선거일 3시 6시30분
● 티켓가격 : 전석 35,000원
● 관람연령 : 만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없음)
● 출    연 : 최덕문,이창훈,우현주,전미도, 권지숙, 김대종, 권귀빈, 오범석, 이은
● 작 /연출 : 김봉민
● 제    작 : 극단 맨씨어터
● 조    명 : 이동진
● 무    대 : 이은석
● 분    장 : 백지영
● 음    악 : 계피자매 (강희수 성현구)
● 사    진 : 문소영
● 캘리그래피 : 전은선
● 시각디자인 : 이소림 김재하
● 진    행 : 안혜경
● 조 연 출 : 한상웅
● 홍보마케팅 : 드림컴퍼니
● SNS홍보지원 : 미미컴퍼니
● 예    매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02-3668-0007 www.koreapac.kr 
           인터파크티켓 1544-1555 ticket.interpark.com
● 문    의 : 극단 맨씨어터 02-3443-232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