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정의 달 5월에 돌아오는 따뜻한 가족연극 동치미

탤런트 김민정·김진태 출연

 

 

“50여년 동안 오로지 한 여자만을 사랑해왔지만 늘 어색하고 쑥스러운 서툰 남자가 있다.”

수줍은 그녀가 있다. 열아홉, 아무것도 모르는 시절 감정표현이 서툰 그를 만났지만 한 번도 후회해 본 적이 없다.” 서로 사랑하지만 표현에는 인색한 그와 그녀. 바로 우리 부모님의 모습이다. 부모님의 사랑, 가족의 사랑을 다룬 연극 동치미20165가정의 달을 맞아 다시 무대로 돌아온다.

 

연극 동치미는 무뚝뚝하지만 가족밖에 모르는 아버지, 자신이 가진 것 이상으로 모두 내어주는 어머니, 서로 싸울 땐 여전히 철없어 보여도 효도하겠다는 마음만은 굴뚝같은 삼남매, 이렇게 다섯가족이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이야기이다. 2009년 초연 이후 올해로 8년째 이어가고 연극 동치미'2013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작품상', '2014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대상 및 특별상, 공로상, 인기상, 남녀신인상등 전 부문 석권, ‘2015 14 회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연극상' 수상에 빛나는 작품으로 지난 2015년에는 소설로도 출판되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널리 전하고 있다.

 

자식을 학대하거나, 가족 간의 갈등이 살인으로 이어지는 등 소설 속 이야기라고 믿고 싶은 사건들이 계속해서 들려오는 요즘, 또한 혼인율은 매년 역대 최저를 기록하며 가정을 만들겠다는 의지조차 꺼져가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가족이 함께 한다는 의미와 그 가치를 알리기 위해 연극 동치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연극 동치미의 제작사 극단글로브극장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라는 작품설명에 걸맞게 이번 무대에서도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며, 대한민국 모든 아들, 딸들이 부모님 손을 꼭 잡고 관람하러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4년부터 무대를 함께했던 탤런트 김민정

이 이번에도 어머니역할을 맡았으며 탤런트 김진태도 아버지 역할로 이번 무대에 합류한다.

연극 동치미는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519일부터 공연된다.

 

(정가 5만원,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동치미

공연장소: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공연기간: 2016519() ~ 2016612()

공연시간: ,,목 오후 8/ ,토 오후3, 8/ 일 오후3(월 공연없음)

출      연: 김민정, 김진태, 박기선, 김계선, 마승지, 권영민, 이지영, 안재완, 이효윤, 김현아

러닝타임: 90

관람등급: 10세 이상

관람료: 5만원

제작: 극단글로브극장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사진제공:(주)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