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맛집,선바위맛집인 옛골토성 과천점을 다녀 왔어요.

엄청 넓은 주차장과 자연이 어우러진 훈제오리고기 전문점이었는데요.

 

 

참나무 바베큐 전문점인  옛골토성은 최상급 육류만을 사용하여 100% 참나무 장작으로 초벌훈연하여 기름기는 쏙 빼고,

육즙은 그대로 살아 있어 건강과 맛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웰빙바베큐 전문점이에요.

메인 메뉴로는 훈제오리 바베큐,통뼈오겹살 바베큐,삼겹살 바베큐,갈비살 바베큐,오리로스 가 있어요.

 

 

국내산 오리와 신선한 유기농 야채를 사용해 건강한 웰빙식 먹거리를 제공하는 옛골토성 과천점이 너무 맘에 들어 자주 애용할 생각이에요.

옛골토성 과천점은 참나무 장작구이 전문점,훈제오리 원조 브랜드로,

최근에는 삼둥이가 다녀간 오리고기,곤드레밥 맛집 브랜드에요.

 

그리고 쿵푸팬더 3의 잭블랙,격투기황제 효도르가 극찬한 코리안 바베큐 맛집으로

옛골토성만의 묵은지,아삭이고추,바베큐소스,홍어 와 함께 드시면 좋아요^^

 

 

옛골토성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obaq1004
옛골토성 공식 사이트 www.tobaq.com 도 참고 하세요!

 

 

 

 옛골토성 과천점

 

4호선 선바위역 2번 출구에서 500미터 가면 바로 우측에 있어요.

 

 

 도로에서 진입해 들어 가는 넓은 주차장

 정말 넓어서 좋아요

 

 

 

 

 

 여기가 출구네요

 

 

  힐링카페 실내

 

 

 

 

 

 

 나무가 많아 여름에는 무척 시원하겠죠.

자연과 함께 하는 옛골토성 과천점이에요.

 

 

 

 카톡 친구추가하고 할인 받아요 ㅎㅎ

 

 

 

 

 삼둥이가 다녀간 옛골토성 과천점

 

 

 격투기 황제 효도르 방문 사진도 있어요.

 

 

 각종 스포츠 이벤트  행사도 하고 산악회 동호회도 여기서 많이 하더라구요.

 

 곤드레 가마솥밥,영양가마솥밥,패밀리모듬 강추 음식이네요.

 

 

 여기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여긴 1층이에요.

 

 

 입구

 

 주방

 

 

 

 과자도 팔아요.

 

 

[메뉴표]

 

 

 

 

 

 

 식당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아요.

 

 

 오리 훈제와 통오겹살을 찍어 먹을 소금과 소스

 

 

 셀프 반찬대도 있어요.

 

 

 홍어,영양고추,묵은지.

 

 

 드디어 패밀리세트가 나왔어요.

4인 가족이 드시면 좋아요.

이거 드시고 잘 드시는 가족은 한판  더 ㅎㅎㅎ.

 

훈제오리+소시지+통뼈 오겹살+새우

 

 

 

 완전 맛있겠죠

아 다시 사진만 봐도 침 넘어 가네요^^

 

저는 통뼈 오겹살도 맛있었어요.

아니 다 좋아요 ㅎㅎ

 

 

 

 

 묵은지에 훈제 오리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한입 꿀걱!

 

 

 

 새우도 참 맛있어요.

 

 

 

 초벌 훈연구이하는 장소에요.

밖에서 보고 촬영했어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522-1 옛골토성 과천점
전화 02)504-5262

11:00~20:00(9시 30분 마감)

 

단체 회식도 좋고 ,가족 나들이에도 좋은 옛골토성 과천점 너무 좋아요.

다시 갈 기회가 있겠죠 ㅎㅎ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