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를 보여줄게!,

뮤지컬 <쿠거> 오디션에 제대로 응답한 언니들!

 

- 중년여성들을 다시 한 번 무대로 끌어올리고자 오디션 개최

- 오디션 취지에 맞는 지원자들로 북적

- 오는 518일부터 821일까지 유시어터

 

 

 

중년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온 뮤지컬 <쿠거>가 오는 5월 재연을 앞두고 지난 22, 한남동 블루스퀘어 연습실에서 오디션을 개최하였다.

 

이번 오디션은 지난 121일부터 217일까지 약 한달 여간의 접수기간을 걸쳐 진행된 오디션으로, 오디션 개최소식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제작사 쇼플레이 측에 따르면, “결혼이나 육아, 학업 등의 이유로 잠시 연기의 꿈을 멀리해야 했던 중년 여배우들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오디션장은 중년여배우들로 북적거렸다. 그 누구보다 무대에 목말라 있었던 만큼 오디션을 참가하는 배우들의 열정 역시 남달랐다"고 밝히며, "심사위원들 역시 뮤지컬 <쿠거>와 딱 어울리는, 숨어있는 보석을 찾기 위해 어느 때보다 더 진지하고 신중하게 오디션에 임했으며, <쿠거>오디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는 말을 더하기도 하였다.

 

이미 지난해 4월 초연 당시, 박해미, 김선경을 필두로 내세우며 주옥 같은 중년여배우들을 한데 모아 소극장에서 보기 힘든 화려한 캐스팅을 선보인 만큼, 어느 배우가 새롭게 뮤지컬 <쿠거>에 합류하게 될 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아, 이번 오디션의 결과 역시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뮤지컬 <쿠거>는 직업도, 성격도, 외모도 다른 3명의 여자 릴리, 클래리티, 메리마리가 우연한 기회로 쿠거 바(bar)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생, 행복 그리고 성()과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다루며,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쿠거>518일부터 821일까지 청담동 유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3,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명:뮤지컬 쿠거 (Musical COUGAR)
공연일시:2016년 5월 18일(수) ~ 8월 21일(일)
공연장소:유시어터
공연시간:화, 목, 금 8PM / 수 4, 8PM / 토 3,6PM / 일&공휴일 2,5PM / 월 공연 없음
관람시간:10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만 15세 이상
스텝:프로듀서 임동균 | 연출/각색 노우성 | 음악감독 나정윤
제작:㈜쇼플레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howplaying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제공:(주)쇼플레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