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오는 131일 폐막 앞둬

 

 

지난 201511월 초연으로 많은 관심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가 총 102회의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현실 속의 힘든 환경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 서로간의 아프고도 지독한 사랑을 지켜나가는 모습을 그려내면서 많은 이들을 마음을 움직여 놓은 작품이다.

 

또한, 정동화, 이규형, 김대종 등 현재 뮤지컬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 외에도 <BEAST>의 손동운, <천상지희> 다나, <남자의 자격> 선우, 중견 배우 이병준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연예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극중 인물들의 깊고 다양한 감정변화와 심리묘사를 위해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력 또한 필요했던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출연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이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국내 창작 뮤지컬로는 보기 드문 송스루 형식에 5인조 라이브 밴드의 음악을 더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였다.

 

제작사인 문화아이콘은 공연이 막바지에 이르렀지만, 창작 초연인 만큼 관객들이 마지막까지 작품을 놓치지 않고 극장에 방문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MD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13명의 출연배우들의 목소리를 가득 담아 총 30트랙의 넘버로 제작되어진 OST는 발매 후 지금까지 극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공연 사진으로 이루어진 2016년 달력과 포토북 등도 관객들에게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의 첫 추억을 간직하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또한, 마지막 한 주 공연을 최대 60%까지 특별할인 받을 수 있는 <굿바이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아듀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공연티켓 1+1으로 예매를 권장하기 위해 구매 관객들에 한하여 2016년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마지막 주 평일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겐 겨울철 인기 아이템인 코리아나화장품 핸드크림과 카오리온 수분크림 등을 증정하는 <촉촉 DAY>이벤트와 130일 토요일 7시 공연에는 초연 100회를 맞이하여 배우들의 미공개 사진들로 이루어진 특별한정판 포토북을 유료관객들에게 증정하는 <100회 이벤트>가 각각 열릴 예정이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는 다가오는 1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문화아이콘)​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