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종문화회관 2016년 시즌 기획공연, 전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패키지 티켓 판매 개시

 

120()~229()

 

 

- 세종문화회관, 올해 공연과 전시 티켓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 판매 개시

- 원하는 공연을 마음대로 골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패키지인기

- 서울시예술단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레퍼토리를 모두 구입하는 으뜸 레퍼토리 패키지추천

- 주부라면 키즈 패키지’, ‘마티네 패키지를 눈 여겨 볼 것

 

국내 최대 규모의 시즌제, ‘2016 세종시즌추진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20163월부터 20172월까지의 연간 기획 프로그램을 일괄 공개함으로써 본격적인 시즌제를 추진한다. ‘2016 세종시즌9개 서울시예술단의 공연을 포함하여, 자체 기획 공연 및 전시 48(463)미리, 한꺼번에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즌제다. 시즌제 도입을 통해 세종문화회관은 더욱 체계적인 기획, 제작, 마케팅, 재원 조성을 추진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콘텐츠의 질적 향상도 기대된다. 관객은 폭넓은 문화예술 정보 및 짜임새 있는 패키지 티켓 제공을 통해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2016 세종시즌공연 프로그래밍의 주요 특징으로는 맞춤형(계절타겟공연장별) 테마 스페셜 예술단 창작 초연 및 레퍼토리를 꼽을 수 있다. ,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특성을 바탕으로 성격이 유사한 공연들을 묶어 구성했으며, 어린이청소년, 문화소외계층 등 타겟을 고려한 공연들을 구성하였다. 그리고 세종문화회관의 3개 공연장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구성하였다. 테마 스페셜 프로그램은 세종체임버홀 개관 10주년, 셰익스피어 서거 400주년, 서울, 세종대왕을 주제로 기획구성되었다. 또한, 서울시국악관현악단, 무용단, 합창단, 뮤지컬단, 극단, 오페라단, 소년소녀합창단, 유스오케스트라, 청소년국악단 등 9개 예술단의 창작 초연 및 대표 레퍼토리 공연도 풍성하게 구성했다. 2015년 본격 미술관을 실현한 세종미술관은 2016년 호안 미로 전, 미인도취 전, 훈데르트바서 전 총 3건의 기획전시를 선보인다.

이 밖에 ‘2016 세종시즌과 함께 하는 연중 프로그램들도 다채롭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천원의 행복은 시즌 2 ‘온쉼표로 새롭게 단장해 북서울 꿈의숲아트센터, 돈화문 국악당까지 확대되며, 도심 속 문화예술 힐링 프로그램인 세종예술축제, 예술시장 소소’, 세종예술아카데미 등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도 풍성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연계공연은 동행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예술단의 대표 레퍼토리 작품들을 서울시 25개 자치구 문화공간에 올릴 예정이다.

 

 

알찬 구성, 알뜰한 혜택이 있는 패키지 티켓판매 개시

- 120() 14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통해 패키지 티켓 오픈

‘2016 세종시즌관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패키지 티켓을 구성했다. 두 가지 이상의 공연전시를 미리 선점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30%~6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알찬 문화생활을 제안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공연, 전시 프로그램을 직접 골라 담을 수 있는 선택형 상품부터 장르, 테마, 예술단 등을 주제로 구성된 상품들도 다양하게 제안한다.

패키지 상품은 세종의 사계’, ‘테마 스페셜 패키지’, ‘내 맘대로 패키지’, ‘서울시예술단 패키지’ 4개 카테고리로 나뉘며, 22종의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한다. 세종의 사계 패키지(40%)는 가족, 예술바캉스, 오페라무용, 윈터 패키지로 나뉘고, 테마 스페셜 패키지(30~40%)는 체임버 개관 10주년, 셰익스피어 서거 400주년, I·SEOUL·U 등 테마에 따라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서울시예술단 패키지(40~60%) 9개 예술단 중 선호하는 단체의 연간 공연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으며, 9개 예술단의 대표 레퍼토리 1개씩을 모은 으뜸패키지60% 할인된다. 내 맘대로 패키지(40~50%) 44개 대상 공연 중 원하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 맘대로 패키지 중 빅 패키지의 경우 최대 약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서울시예술단 패키지> 으뜸 패키지<내 맘대로 패키지> 10개 작품을 선택하는 ‘Big 패키지구매자에게는 추가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회원(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자격을 1년간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120()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229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연말 새롭게 단장한 세종문화회관의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으로도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패키지 티켓이 아닌 단일 공연과 단일 전시 티켓은 126()부터 예매 가능하다.

문의 :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사진제공:세종문화회관)​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