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청정지역 심해 800미터에서 통발로 잡은 산왕꼼장어를 비행기로 공수해와 손님상에 산채로 퍼덕이는 차원이 다른
산왕꼼장어가 있어요.
답십리 치치왕꼼장어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미식가를 불러 모으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차원이 다른 산왕꼼장어를 맛보세요.


특히 뼈가 없는 산왕꼼장어의 대가리는 오돌뼈처럼 씹히는 맛이 특별했어요.간과 위장도 불판위에 구워서 먹으니 얼마나 큰지
짐작이 되시죠.

 

자 직접가셔서 경험해 보세요^^

 

 

부영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 있는 관상용 수족관

꼼장어 크기가 아가씨 팔뚝만해요.

 

 

 

 

반찬을 셀프로 드실 수 있게 준비된 셀프코너에요.

 

 

 

 

답십리 치치왕꼼장어는 장소가 넓어요.

 

 

기본 반찬

 

 

 

 

이 식당은 음료로 한라봉에이드가 나와요.

특이했어요.

 

 

 

꼼장어가 살아서 이렇게 덮어두지 않으면 안되요.

 

이 양이 41,850

 

 

사진으로 보시는 것 보다 훨씬 굵어요.

 

 

 

 

노릇하니 맛있어 보이시죠.

 

새우소금구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6마리가 1만원이었어요.

 

일반 맥주보다 천원이 비싼 클라우드 맥주를 시켰어요.

 

 

 

깻잎에 마늘한점 그리고 왕꼼장어

맛 좋아요 ㅎㅎ

 

 

 

 

간과 위장이에요.

간과 위장도 구워먹는 꼼장어 보신적 없으시죠.

그 만큼 크다는 얘기죠.

 

좌측이 간,동그랗게 생긴것이 위장인데,

가위로 잘라 길게 해서 다시 구워요.

 

  

 

 

맛이 좋아서 다시 소금구이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이건 작은 놈이에요.

 

 

된장

 

 

산왕꼼장어 대가리

 

 

오돌뼈처럼 식감이 특이했어요.

 

 

비빔국수

 

 

비빔국수 많이 먹어 봤지만 여기 식당 맛있어요.

 

밥볶음

 

 

양념볶음 2인분양이에요.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비행기로 공수해온 영양이 풍부한 꼼장어로 이번 겨울을 이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드셔 보세요^^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 488-338 부영빌딩 1층
02)2212-1812 치치왕꼼장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