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정유진, 강하고 독립적인 여자 캐릭터 선보일 것

무림학교정유진, 무림학교 자타공인 에이스 황선아 역기대해주세요

 

6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그랜드볼룸에서 무림학교(연출 이소연/극본 김현희, 양진아/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가 오는 11일 월요일 뜨거운 관심 속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제작발표회에는 정유진과 함께 신현준, 이현우, 서예지, 홍빈, 이소연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 드라마에 강하고 독립적인 멋진 여자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운을 뗀 이소연PD정유진이 맡은 황선아가 그런 캐릭터다. 유진을 처음보고 선아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저렇지 않았을까라고 느꼈다고 밝혔다.

 

배우활동이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3번째 작품에 들어가는 신예 정유진은 액션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촬영 전에 액션스쿨에서 합을 맞춰보았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촬영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결과물이 나오면 너무 뿌듯했다.”며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이번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게 촬영하고 있다.”사실 처음 캐스팅이 되었다고 했을 때 너무 부담감이 컸다. 잘해보고 싶은 욕심이 큰데 분량이 많다 보니 내가 잘 끌어갈 수 있을지 고민도 많았지만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배우며 촬영하고 있다.”고 답하여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드라마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는 무림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정유진은 무림학교 자타공인 에이스인 황선아 역을 맡았고, 이현우는 전국민적으로 사랑 받는 뫼비우스 리더 윤시우 역을, 이홍빈은 중국 최대 기업 왕하오 회장의 서자 왕치앙 역을, 서예지는 맹인 아버지를 모시는 억척 처녀가장으로 심순덕 역을 맡았다.

 

드라마 무림학교는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이 보여주는 청량한 액션연기와 함께 극 중 중요하게 다뤄질 천의주를 둘러싼 비장하고도 비밀스러움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정유진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문샷은 누구나 평범함 속에 특별한 것이 있다는 아름다움 철학으로 뷰티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기발한 시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뛰어난 사용감으로 2030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사진제공:문샷)​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