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 대표 유승옥, ‘올드스쿨서 센스만점 입담으로 화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스타탐구생활에 유승옥이 출연해 화제다.

 

5일 오후 4시에 전파를 탄 올드스쿨에는 예능프로그램 ‘SBS 스타킹정글의 법칙을 통해 재치있는 예능감을 뽐낸 유승옥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유승옥은 런닝맨에 출연해 지석진 선배님의 이름표를 떼고 싶다,”, “술주정뱅이나 거지 역할을 해보고 싶다.”, “남자친구를 안 만난 지 오래되어서 연애신은 과거의 기억을 되짚어서 한다고 말하는 등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함은 물론 청취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유승옥은 “MC, 연기자 등 여러방면에서 활약하고 싶다.”며 만능 스포테이너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한편, 유승옥은 최근 대학로 굿시어터에서 상영 중인 연극 연애의 정석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UFC 옥타곤걸 한국대표 발탁되는 등 건강미를 대표하는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유승옥 인스타그램 캡쳐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