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으로의 초대!

<센세이션>의 프로덕션 팀과 국내 정상급 DJ의 만남!

한국 EDM 페스티벌의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 이미지 =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포스터 | 제공 = MOTZ ::

​세계적인 페스티벌 경험을 갖춘 프로덕션 팀과
그 무대 위에서 헤드라이너 설 국내 최정상 DJ의 조합!
국내 EDM 페스티벌의 한 단계 도약을 시도하는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하이네켄 프리젠트 센세이션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은 메가 프로덕션과 퍼포먼스, 영상이 어우러진 세계 최대의 페스티벌 중 하나로 국내에서는 2102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일렉트로닉 음악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네덜란드의 거대한 클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벤트로 국내 일렉트로닉 씬에 말 그대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헤드라이너>는 바로 <센세이션>을 주최했던 모츠가 당시의 프로덕션과 다시 만나 기획한 페스티벌이다.

 

<헤드라이너> 페스티벌 기획은 해외 라인업이 페스티벌의 성패를 가르는 기존의 EDM 페스티벌에서 벗어나, 국내 디제이들을 페스티벌의 주역인 헤드라이너로 세우고자 하는 것에서 출발했다. 대중들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국내 일렉트로닉 음악 씬을 이끌고 있는 디제이를 발굴하여 알리고자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노하우를 가진 Mnet과 함께 DJ 서바이벌 '헤드라이너'를 런칭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방송을 통해 킹맥, 스케줄원,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등과 같이 실력 있는 DJ들을 발굴, 대중에게 각인시켰고, 제아애프터, 액소더스, TAK 등 아이돌 DJ에서부터 프로듀서형 DJ, 라이브 퍼포먼스형 DJ DJ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하는 데 성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하우스, 트랜스, 테크노, EDM 등 일렉트로닉 음악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DJ와 대중 가수의 다양한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통하여 일렉트로닉 음악의 저변을 넓히고자 했다.

 

이렇게 알려진 DJ들로 구성된 페스티벌이 바로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이다. 늘 대형 페스티벌의 서브 스테이지로 밀려났던 국내 DJ들이 메인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출연, <센세이션>에 버금가는 개성 있는 프로덕션과 함께 선보인다.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킹맥, 스케줄원, 알티 외에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TAK, 조이, 제아애프터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DJ 쿠마도 2차 라인업으로 함께할 예정. 5~10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만 보여줄 수 있었던 방송과 달리, 화려한 무대 위에서 헤드라이너로서 관객과 호흡하는 각각의 출연자들의 개성을 보여줄 프로덕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화나 전설부터 문학, 음악 등 다양한 문화에 깊은 영감을 준 ‘eclipse’를 테마로 하여 꾸며질 예정이다. ‘eclipse’, 즉 일식이나 월식과 같은 식 현상은 보는 이들에게 저 너머에는 또 다른 세상이 존재할 것만 같은 기이한 느낌을 선사하며 신비로운 원의 이미지로 각인되었다. 이를 컨셉으로 꾸며진 스테이지와 멀티미디어 쇼, 조명, 비주얼 이펙트 등이 어우러진 프로덕션은 또 다른 세상에 초대 받은 관객들에게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단지 일렉트로닉 음악뿐 아니라 대중 음악과의 컬레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일렉트로닉 음악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장르,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 될 것이다.

 

Take you to the another world,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의 부제다. 관객을 또 다른 세상,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곳으로 인도하겠다는 것이 바로 이번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의 방향이다. 세계적인 페스티벌을 기획한 프로덕션 위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 위에 우뚝 선 DJ들을 통하여 한 단계 도약할 국내 EDM 페스티벌을 기대하라.

 

국내 EDM 페스티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킬 일렉트로팝 페스티벌 <헤드라이너>1212() 오후 5시 악스 코리아에서 공연한다. (공연문의 : 이엔티아이 1644-5210)

 

* 20151212()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악스 코리아 / 출연_ 킹맥, 스케줄원, 알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조이, , 제아애프터, DJ 쿠마 외 / 공연문의_ 이엔티아이 1644-5210

 

Information

공연명

ElectroPop Festival ‘HEADLINER’ 2015

공연장소

AX-KOREA(악스 코리아)

공연기간

20151212() 오후 5

관람시간

420

티켓가격

VIP 150,000/ 스탠딩 70,000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예매

옥션 1566-1369 예스24 1544-6399

문의

이엔티아이 1644-5210

홈페이지

www.headlinerfestival.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adlinerfestival

출연진

킹맥, 스케줄원, 알티,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샤넬, 조이, 제아애프터, ,

DJ 쿠마 외

주최/주관

MOTZ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