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에 있는 동키동산에서 아이들이 당나귀 승마체험도 하고 잔디밭에서 공차기도 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는데요.

 

서울근교로 주말에 아이들 체험도 시키고 당나귀도 구경시키고 양,오리도 보여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천시라 멀지도 않아 좋구요.

물론 아이들만 당나귀 승마체험 가능해요.

어른은 안되는거 알죠~~~~~!

 

 

 당나귀를 타고 즐거워하는 아이.

 

 

 

 

 

 

 한우가 목을 쭉 빼고 우리를 맞이하네요 ㅎㅎ

 

 당나귀도 마찬가지로 영접을 하네요 ㅎㅎ

 

 

 

 

 

 

 

 당나귀 승마체험은 매시 정시에 30분 실시하네요.

 

 

 

 

 귀여운 양도 있구요.

 

 오리

 

 강아지

 

 

 

 

 

 

 

 안장을 견고하게 얹고 있는 직원들

 

 

 

 

 포즈를 취해주는 아이들이 완전 멋져부러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