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의 작은 인도.

혜화역 4번 출구근처에 인도요리전문점 "깔리"가 있어요.

아내와의 데이트로 인도요리를 택하고 저녁을 먹으러 갔답니다.

 

인도요리 .

좀 멋져 보이잖아요 ㅋㅋ

 

대학로맛집추천 "깔리"는   tvN '식샤를 합시다 인도요리'에 소개된 인도요리전문점입니다.

여기 사장님은 인도여행을 하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인도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있어요.

인도여행 하실분들은 반드시 들러서 인도요리도 맛보고 인도에 관한 상식도 미리 준비해 가면 좋겠죠.

 

 

인도요리 깔리는 2층입니다.

 

깔리는 혜화역 4번 출구에서 좌측으로 걸어가다가

 

여기 김가네 맞은편 이니스프리에서 좌측으로 가면 바로 나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걸린 액자들에서 인도를 느낄 수 있어요.

 

 

깔리 입구

 

 

tvN 식샤를 합시다 인도커리편 방영 맛집 홍보물

 

 

궁금한 인도 이야기

인도,네팔 배낭여행 정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하고 적혀있죠.

 

 

인도 느낌의 장식물들이 즐비해요.

 

여기는 연인끼리 데이트하면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

 

 

초상권을 위해 픽셀처리한 손님들  ㅋㅋ

 

 

 

다양한 메뉴의 음식들이 많아요.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되겠죠.

 

 

 

 

 

 

 

 

 

 

제가 주문한 Special VIP B Set

 

[Special VIP B Set] 36,000 원(2인 기준)의 음식들은 이래요^^

 

그린 샐러드(Green Salad) 샐러드의 약간 쓴맛을 감귤의 달콤함이 믹스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탄두리 치킨 티카(Tandoori Chicken Tikka)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뼈 없는 치킨 바베큐

탄두리 왕새우(Tandoori King Prawns)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왕새우 바베큐

탄두리 양고기 티카(Tandoori Lamb Tikka)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양고기 바베큐

탄두리 버섯 티카(Tandoori Mushroom Tikka) 행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둘;에 구운 버섯 바베큐

 

전체 커리 중 1개 선택(1 Kind of Curry)

난(플레인,버터,갈릭:인도 전통 빵) 또는 강황밥 중 2개 선택 (Nan Bread or Turmeric Rice)

스위트 라씨(인도 전통 요거트 음료) 또는 콜라,사이다 중 2개 선택  Sweet Lassi

 

 

 

제일 처음에 나오는 그린 샐러드(Green Salad) 에요.

 

샐러드의 약간 쓴맛을 감귤의 달콤함이 믹스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탄두리 치킨 티카(Tandoori Chicken Tikka)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뼈 없는 치킨 바베큐

탄두리 왕새우(Tandoori King Prawns)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왕새우 바베큐

탄두리 양고기 티카(Tandoori Lamb Tikka)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양고기 바베큐

탄두리 버섯 티카(Tandoori Mushroom Tikka) 향신료에 재워 인도 화덕 탄두리에 구운 버섯 바베큐

 

치킨,왕새우,양고기,버섯 바베큐가 나왔어요.

 

탄두리에 구워 씹는 맛이 좋아요.

바삭이지 않고 미세하게 단단한 느낌으로 씹는 느낌도 좋고 맛도 좋아요.

 

 


탄두리 바베큐에 찍어 먹는 소스

 

 

각각 1개씩 가져와서 촬영해 봤어요.

 

 

 이 음료는 신선한 요거트로 만든 달콤한 인도 전통 음료 인 '플레인 스위트 라씨'


우리가 자주 먹는 요거트 맛이에요.

 

 

 

이게 인도전통빵인 난 입니다.

이 난을 먹으면 포만감에 금방 배가 빵빵 불러요 ㅎㅎ

아내와 둘이 갔는데 아내가 배부르다고 손 놓는 바람에 저만 폭식하고 왔답니다 ㅎㅎ

 

 

난을 찍어 먹는 커리에요.

안에 고기도 들어 있어요.

그러니 배가 안부르면 이상한거죠.

 

 

 

 

커리와 난

 

 

이건 서비스로 나온 인도인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인도 밀크티인 짜이 티(Chai Tea)

밀크티이니 약간 달짝 지근한 맛이에요. 

 

이국적인 인도요리로 약간 멋스러운 데이트를 즐겨 보시는건 어때요.

맛도 있고 배부르고 왠지 품격있는 식사로 기분이 업되니 더 좋아요 ㅎㅎ

 

 

 

 

 

종로구 명륜4가 170-3   (2층)   02)747-50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170-3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